아 슈로대 포스팅 좀 써볼까 했는데

시발 내가 감기라니

MT 갔다오고 나서 목이 영 안 좋다 싶더니 그대로 감기로군요.
목감기에서 슬슬 기침도 나오고 콧물도 훌쩍이는 종합감기로 발전 중입니다.

몸도 좀 나른한 것이 의욕과 힘이 안 나고...

최근 이틀동안 아침 8시에 눈 떠서 폰으로 초A&G+ 앱 켜놓고 Lady Go 부터 그 뒤에 하는 라디오들 재방송 들으면서 뒹굴다 12시에 일어났네요... 내일은 그렇게까지 들을 라디오는 없으니 일찍....아, 그 전에 일정 있어서 아침에 나가야 하는구나 shit.

원래 오늘 예정은 오전, 오후에 적당히 덕질 하다 저녁밥 먹고 슈로대 최종화를 다시 플레이 한 뒤에 1회차 클리어 포스팅을 쓸 예정이었는데 감기기운 때문에 머리도 안 돌아가고 힘도 안 나고 의욕도 없군요. 으.. 좋지안타.

그렇다고 바로 자자니 안 돼요.. 오늘은 하츠라지 갱신일인지라 24시에 하츠라지 듣고 자야 함. 애초에 0시 땡하는 순간부터 아서 경험치 2배가 적용되니 들으면서 그짓도 해야하고(....)

그러니 24시까지 애니나 보면서 덕질 하다가 하츠라지까지만 듣고 일찍 자야겠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인데.. 과연 덱이 얼마나 강화될지. 안 받고 쟁여둔 각성 보상들에서 제발 금카드 좀 나와야 할텐데 말예요(...) 딜이 안 나오니 친구분들한테 죄송해서(굽신굽신)


빨리 포스팅을 쓰고 슈로대 1회차를 완벽하게 마무리 하고 2회차로 넘어가기도 해야하는데 하필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 주말까지는 좀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약이라도 먹어야 하나?

매번 감기가 오면 목부터 오는데, 노래방에서 노래 부를 때도 그렇고 제 목은 유리목이라는 것을 항상 실감하는 듯..
목 강화방법 같은 거 없나요. 젠장. 강철목이 되고싶어(...)

덧글

  • 캐백수포도 2012/12/27 20:58 #

    몸조리 잘 하셔야 합니다. 저도 기관지가 약해서 몸살이 자주 나요. 으헣헣
  • 세오린 2012/12/28 00:23 #

    날이 이러다 보니 주의하세요 ㅠㅠ 약 먹고 푹 주무시는 겁니다 ㅠ
  • 청정소년 2012/12/28 11:41 #

    요새 날씨도 그렇고하니 몸조심하시고 쾌차히시길 빕니다.
    개인적으로 그린노즈가 효과가 좋더군요. 3일 끌던 목감기가 한방에 나았습니다.
  • BC-304 2012/12/29 01:03 #

    요즘같이 추운 날은 감기 걸리기 쉽지요...
    몸조리 잘하시고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