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 에이지 시작했습니다.

얼짱각도의 마법

커스터마이징이 블소만큼은 안 되더군요. 역시 블소가 진짜 커마 하나는 지젼 오덕인데

육성의 자유도를 트레이드로 삼은 만큼 나름 자유로운 것 같긴 하더랍니다.
여기저기 신경 쓴 티는 나는데, 크라이엔진3 그래픽이 생각보다는 안좋았던 것 같기도 하고

그보다도 뭐랄까 최적화가 잘 안 된 건지 제 사양에서 너무 끊기네요ㅜㅜ 특히 바다 나가면... 괴로워짐...

참고로 사양은 린필드 i5 760, 라뎅 5770에 RAM이 12G, 설치는 HDD하드에다 설치 했습니다. 머.. 한 2,3년 전 사양이죠.
딸릴 건 예상했는데 옵션을 낮춰도 끊기는 것이 뭔가 다른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하고..


이제 한 11렙 정도까지 올렸는데, 생각보다 스토리는 되게 집중이 안 되네요. 그냥 퀘스트만 쭉 따라가고 있습니다.

당장은 퀘스트 따라가기 바빠서 한동안은 제가 이 게임에서 기대했던 재미를 느끼긴 힘들 것 같긴 합니다.

뭐 일단 매우 설렁설렁 할 생각이네요. 적당히 하다 말다 하다 말다...
일단 섭은 아란제브, 아이디는 크레멘테고 스샷 보시면 알겠지만 ㄴ..누..누리안 누이안인가? 암튼 서양인간(...)에 가까운 종족입니다.

아래는 플레이 하면서 찍었던 스샷들


코와이요

웃는 얼굴을 눌렀더니 입만 씩 웃음

무서워....

술 먹다 뻗었는데 눈 뜨고 뻗음.

무서워 진짜로..



애들이 여자애 괴롭힌다고 인형을 나무 위에다 매달아놨는데

존나 높음..

애새키들 코와이요....

마치 누군가가 생각나는 이름인데 평화롭게 요리를 하고 있음

무서워...(?!)


공기방울에 갇히는 시스템 재밌었음

말의 눈빛이 너무....똘망똘망해...

이렇게 열심히 기어 내려갔는데 생각해보니 그냥 뛰어내리는 게 빨랐음

했다치자(....)


덧글

  • ミズミニ 2013/01/03 19:23 #

    이게 그 유명한 40기가에 유격 훈련 받는다는 게임인가요?
  • Crescent Moon 2013/01/03 19:39 #

    음.,, 저랑 서버 같으신분이 없는것 같아요...
  • 프레리아 2013/01/03 20:11 #

    발적화로 게임 중간중간에 끊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크라이엔진3으로 이런 발적화를 만들기도 힘들겠다 싶을정도.

    액션키도 F키를 쓰면서도, 퀘스트 확인 창에는 단축키가 G로 나오는 등(둘 다 사용은 가능)
    인터페이스의 조잡함도 한 몫 하는듯.

    NPC와의 대화는 대사가 눈에 별로 안들어오는 구조라 영 느낌이...
  • 루시펠 2013/01/03 20:36 #

    그런의미에서 1월10부터 무료화되는 테라를 하는겁니다? (응?)
  • 발사마 2013/01/03 21:42 #

    지도는 엉망이고 끊기긴 더럽게 끊겨서 퀘하나 하기도 힘들더군요.
    그냥 조용히 롤이나 해야죠...뭐....
  • Uglycat 2013/01/03 22:42 #

    안 하길 잘 한 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