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니 감상을 도와주는 기기

그거슨 뷔타

요즘 이래저래 아침 일찍 나가서 저녁에 들어오는데다 과제가 밀린 날은 과제 하느라 정신이 없다보니 애니를 통 못 보는데
그나마 휴대기기로 보는 것도 '화면이 작으면 보기 싫어!' 라면서 안 봐왔습니다만

현실의 벽(..) + VITA의 5인치 화면 덕분에 밖에서도 이제 종종 꺼내서 잘 보내요.

일단 밖에서 애니를 보는 것에 대한 내공은 떨어지는 터라(?) 미소녀가 우글우글 하는 작품은 피해서, 시로쿠마 카페나 우주형제, 죠죠(....) 혹은 영상 라디오 등을 보고 있습니다.

PSP가 4.3인치? 인가 그렇고 아이폰이 3.5인치인가 그렇다던데 PSP는 해상도가 낮아서 전부터 꺼렸었고 아이폰은 화면이 작아서 꺼렸었는데 VITA는 적당히 크면서도 해상도 또한 720p 정도는 인코딩을 안 해도 깔끔하고 빠르게 재생이 되니 그 점이 좋네요.

예전엔 '인코딩 해서 넣으면 되지 뭐가 문제야!' 라고 생각했는데 요샌 인코딩 안 해서 바로 넣어보는 것이 얼마나 편한지 알 게 됐습니다.(...)

들고다닐 땐 이렇게 파우치에 넣어서(...)

PSP는 따로 케이스를 썼었기 때문에 파우치를 쓸 일이 전혀 없었는데, 이게 갖고 있어보니 결국 쓸 일이 생기는군요.(...)
비타랑 피습이 가로 길이가 어떻게 차이나는지는 몰라도 약간 빡빡한 듯하면서도 쏙 들어가더라구요. 파우치도 생각보다 느낌이 폭신폭신 한 게 퀄리티가 좋아서(...) 저 게임(...)을 사놓고 제대로 플레이를 안 했다는 병신같은점은 접어두고 역시 잘 산 것 같아요. 난 19만원짜리 파우치를 산 것인ㄱ(뭐라는거야)

암튼 그렇게 한 3주 밀린 죠죠를 오늘 다 처리. 이야...재미지네요. 1부보다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이제 우주형제를 마저 보고 나서 시로쿠마 카페를 쭉 볼까 싶습니다...만 사실은 이렇게 해도 아침엔 졸려서 잘 안 봐지기도 한단 말이죠.. 오늘은 어째 잘 봤지만. 거의 자거나 Lady Go 듣거나 보거나... 자는 비율이 좀 높긴 하지만(...)


하여튼 게임기를 산 주제에 영상 매체로 쓰고 있는 비타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빨리 섬란 카구라가 나와야 게임기로서의 기능을 발휘할텐데(...) PSN에서 게임 사서라도 좀 즐겨보고 싶긴 하지만 당장은 섬란 카구라 때까지 돈이 없을 것 같으니(...) 이스라던지 리토바스라던지도 하고 싶은데. 뭐 PSN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일본 쪽이라...) 언젠간 사서 할 수 있겠죠?

하위호환 되서 슈로대라거나 여러가지 애니에서 나온 게임들을 비타에서 할 수 있게 되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힘들겠지....

덧글

  • 니와군 2013/01/24 08:13 #

    저도 뷔타물을 타야하는데 ㅠㅠ
    그전에 노트북 구입이 먼저라서 자금 비축 중 입니다.
  • 고래팝 2013/01/24 14:13 #

    모닝글로리에서 만든 필통중 하나가 비타용 파우치로 딱 좋다는 소식을 어디선가 봤는데....나중에 큰 문구점 갈때 함 찾아보려구요
  • BC-304 2013/01/24 21:55 #

    나는 일코를 그만두겠다, 죠죠!(어이...)
    그러고 보니, 저도 토라도라 포터블을 구입했는데 PSP를 장만하지 않아서 모두 클리어하진 못했네요... 쩝
  • 지조자 2013/01/27 14:51 #

    오오... 비타를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하고 계시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