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밀아 글이 잘 안 보인다 잡담

흐음


얼마전까진 확밀아 확밀아 포스팅이 많았는데 이제 열기가 식었는지 포스팅이 뜸하군요.

저야 학원 다니느라 바빠서 포스팅 할 시간이 없어서 그런 거라지만(포스팅 거리는 넘쳐나는데ㅜㅜ)
아 그러고보니 한밀아 접어서 일밀아 포스팅은 해도 한밀아는 할 말 없지.

접는다는 좋아요라도 보내고 접을랬는데 좋아요 보내려고 친구창 들어가면 앱이 강종되서 좋아요도 못 보냈습니다
병신같은 한밀아...

암튼 사실 한밀아 초기 때 거품이 심하다는 생각은 했는데 슬 조용해지니 제자리 찾은 것 같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하고 그렇군요.
조용해졌다고 병크가 안 터지는 건 아니던데 병크가 터져도 조용한 것 보니 유저가 많이 떠나긴 떠난 듯.

하는 꼴 보니 그럴 수밖에 없긴 했지만.


근데 뭐 어차피 매출의 대부분은 최상위 폭과금 유저니까 액토즈 입장에선 별로 상관 없을지도.(...)


암튼 이제부턴 확밀아랑 별 상관 없는 이야기.

오늘은 좀 여유가 생겨서 이것저것 덕질을 하려고 했는데
집에 오는 길에 데모 걸려서 대중교통 마비돼서 걸어오는 바람에 다 망했습니다.

데모하는 건 이해하지만 실질적으로 피해가 오니 데모한 사람들한테 원망이 가네요. 지금 이렇게 쓰는 건 정말 매우 엄청나게 순화해서 쓰고 있는 겁니다. 실제로는..음....아오......

라디오도 영 집중이 안 되고.. 그냥 적당히 배 좀 채우면서 애니 한 두 편 보고 일찍 자야겠네요.
아 정말... 이래서 사람들이 차를 사는구나 하고 깨달았음... 이렇게 다들 운전을 하는 거구나.(....)


그러고보니 코토우라 씨가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이래저래 밀린 작품들 많은데 오늘은 코토우라 씨나 볼까나...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