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금서목록보다 초전자포가 훨씬 더 재밌는 듯.

후아


오늘 북컬쳐 갔다가 없어서 보수동 가서 겨우 구한 8권입니다.
인기가 좋긴 좋은가 봐요.

금서목록은 만화판...은 봐봐야 뭐 소설이랑 똑같겠거니 하고 만화를 안 보고 있는데
일단 소설이랑 비교해도.... 신약이 좀 방향이 이상하게 흘러간다곤 하지만(전 1권인가 2권 보고 뒤를 못 봐서 뭐라 말을 못 하겠지만) 암튼 초전자포가 금서목록보다 재미있는 듯.(...)

금서도 막상 읽으면 재밌긴 하지만 아무래도 만화와 소설의 차이가... 말이죠. 네.


초전자포는 한 때 스캔본을 보는 바람에 정발본은 어느정도까지 내용을 알고 있었지만
쇼쿠호 미사키가 나오면서부터는 완전 모르는 내용이라 엄청 재미지게 보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작가분 연출 하는 게 상당히 뛰어나서.. 콘고와 미코토의 씬이라거나 미코토가 빡치는 장면 등등을 너무 간지나게 표현해주는 게 정말 좋아요. 에로동인지 그리실 때랑은 또 색다른 실력이..


8권을 보기 시작하면서 73분짜리 작업용 BGM(http://www.nicovideo.jp/watch/sm2982425)을 켜놓고 보기 시작했는데
다 보고 나서 시간을 보니 59분이었나(....) 거진 1시간 동안 8권 하나를 붙잡고 있었네요.

제대로 정독을 해버렸습니다. 쩌는 장면은 본 장면 또 보고 또 보고(...)

사실 생각해보면 만화책이라는 걸 본 게 얼마만인가... 요즘 게임하랴 애니보랴 하면서 만화나 소설이 완전 뒷전이라 크흐흐흑...


그나저나 7권 읽었을 때도 느낀 거지만 콘고 미츠코는 애니에서는 큰 활약이 없었는데 만화 들어와서 엄청난 호감캐가 되었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말 하기 좀 그렇지만... 9권에서는 더더욱 활약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비쥬얼적으로도 만화 들어와서 엄청 귀여워졌거든요..

근데 이번 쇼쿠호 이야기는 과연 얼마나 이어지려나(...) 자꾸 신 세력이 등장하는 것이 어째 좀 길어질 것 같은 느낌이라 기대 반 걱정 반? 기대는 내용 전개에 대한 기대고 걱정은 '너무 길어지면 다음 권을 기다리기가 힘드니까' 하는 걱정 반.(...) 9권 읽고 또 10권은 언제나오나 으오오오오 하면서 절규할 걸 생각하니 그냥 9권에서 끝내 줬으면 하는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초전자포 2기 소식이 나온지도 꽤 됐는데... 아마 4월부터 방송이었던가요? 기대되네요ㅜㅜ 이번에도 2쿨로 시스터즈부터 쇼쿠호 이야기까지 쭉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리지날도 나쁘진 않겠군요 ㅇ>-<

덧글

  • ∀5 2013/02/25 00:24 #

    일방통행의 턱이 날아갈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 크레멘테 2013/02/25 00:32 #

    이번에 날아가면 5번째라죠 아마..(...)
  • 유키치 2013/02/26 13:25 #

    그 정도로 재미있나요 아이고... 너무 나오는 텀이 늦어져서 4권까지 사놓은거 방류했는데 말이죠(쿨럭).

    그나저나 2기는 정말 기대됩니다. 원작 극장판 곧 개봉하는데 스핀오프물 2기가 훨씬 기대되는게 아이러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