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땅끄 이야기

연패 이후 맛있는 첫 승ㅜㅜ


요즘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첫승 보너스만 받을 정도로...
막상 첫승 받으러 들어갔다가 몇 판 더 하고 나오고 뭐 그러긴 합니다만

여튼 전에 말했던 대로 목표는 걸판에 나오는 탱크는 모으는 것..이라면서 일단 독일을 키우고 있습니다만(병일이랑 T50도 계속해서 굴려가면서)

38(t)는 풀업인가? 그렇고 이후 판처4로 가기위해 4티어 탱크로 넘어갔는데...정말 경전차 몰기 힘드네요(...)
얘내들로 7탑방 가면 어쩌자는... T50은 수시로 9탑방에 들어가고(...) 자주포가 있으면 정찰이라도 하고 장렬히 전사 하겠는데 그것도 아니면(...) 그냥 헤비 똥꼬나 밀어주다가 자리 잡히면 시야 밝히는 정도네요. T50 엔진을 풀업하면 좀 날아다니려나...

제가 생각한 경전차는 적진 깊숙히 날아가서 자주포를 섬멸하는 그런 인상이었는데 개뿔(...) 그딴 거 업ㅂ다...

전 빨리 지나가는 경전차 맞추기 엄청 힘들던데 다른 사람들은 참 잘 맞추더군요. 밥먹고 탱크만 몰았나..


그 와중에 병일이 승무원 경험치가 100%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추가기술을 익힐 수 있게 됐는데.. 육감이 되게 좋아보이긴 했는데 헤비한테는 크게 필요가 없을 것 같고(...)
그래도 있으면 편할 것 같은데 수시로 승무원 부상으로 고생하다보니 팔방미인도 끌리네요.

아직 익히진 않았는데 뭐가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고민만 하는 중(...)
병일이 시야가 좁아서 정찰도 있으면 좋을 것 같고... 매의 눈도 재미는 있을 것 같네요. 별로 쓸몬 없겠지만(...)


그나저나 요즘 참..

전적 안 나오네요(...) 맨 윗짤도 연패 하다가 겨우 이긴 판이고...
그래도 병일이라고 몇킬 하긴 하는데 눈치채고 보면 아군이 다 죽어나가고 계십니다.(...) 꼭 팀탓만 하는 건 아닌데 자꾸 이러니 좀 그러네요.ㅜㅜ

보통 두 진영 정도로 나뉘어서 진격하잖아요? 그러다 라인 만들어져서 꽁꽁 하는데 저희쪽이 라인 대치하고 있다보면 다른 라인이 뚫려서 어느새 점령당하고 있음(....) 병일이면 돌아가기도 빡세잖아요.. 느려터져서..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긔..

팀을 잘 만나서 이기는 경우도 많지만 사람이 나쁜 것만 기억한다고, 팀이 똥싸는 판만 자꾸 떠오르니 한때는 탱크 몰기가 싫어지던(...)


암튼 뭐 이렇게 잉여잉여 하면서 몰고 있네요. 병일이는 내일 좀 하면 KV-2 업글 가능해지고... 그 뒤에 더 하다보면 정예도 달 수 있을 듯..

독일 쪽은 판처4 사고 나면 그만 달리고.... 그러고나면 뭐하지?(...) 소련 쪽 구축이나 파볼까.
물론 병일이 정예 만들고 나서 크레딧 모이면 병일스->IS로 넘어가는 건 기본이구요. 음....

영국 전차를 타볼까.....(꿀꺽)

덧글

  • 미르미돈 2013/03/02 23:36 #

    육감은 있으면 굉장히 좋은 스킬입니다. 내가 지금 스팟이 찍혔는지 안찍혔는지 파악이 되기때문이죠. 때문에 자주포 포격을 피하는데도 좋습니다. 때문에 1스킬을 전차장만 육감, 나머지는 수리로 찍는 분들이 많죠.
  • BC-304 2013/03/03 11:42 #

    언젠가 시간되면 저와 소대 맺어서 뛰어보시겠습니까?
    아무래도 효과적인 협동 플레이를 하면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니 말입니다.
  • 블루비틀 시아 2013/03/03 23:52 #

    일단 첫번째 스킬은 육감과 나머지 승무원은 수리를 찍으시거나 아니면 올수리찍으시는것이 좋습니다. 수리스킬이 효율이 좋은 몇안돼는 스킬이거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