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극장판 Z 감상

뭐 그런대로 재미있었다.


정말.. 그런대로....

원피스 극장판은 이전에 거 뭐냐 스트롱 월드? 그것만 봤었는데 이번엔 국내개봉도 됐고, 타이거&버니랑은 다르게 보기도 편했기 때문에 감사히 감상.

근데 뭐 내용은 그다지... 크게 감동할 거리도 없었고, 어 그냥 원피스구나.. 저런 캐릭터도 있구나, 하는 정도...




일 뻔 했는데



로리나미가 세상을 구했어!!


그리고 묘하게 어려진 니코로빈도 예뻤고

뭣보다 제트 제자로 나오는 뒤로뒤로 열매 능력자인 아인이 참 예뻤습니다.



그것 뿐임..
별 거 없음..

아 원작에서 어떻게 됐는지 행방이 묘했던 아오키지가 나온 건 좋았군요. 근데 코야삥이었을 줄이야 허허.

신세계로 건너오면서 어인섬 이후.... 조금 더 보다가 끊겼었는데
그래도 신세계편 들어가면서 루피네가 매우 강해진 것 같더니 제트에게는 꽤나 고전하네요.

그래서야 해적왕이 될 수 있겠냐...?는 생각해보면 제트는 키자루랑 호각으로 싸우기도 했고..
라는 건 루피는 현재 키자루랑 호각으로 맞설 수 있는 경지라는 소리? 역시 최종보스는 아카이누겠군요.


근데 이제 절반왔다니 오다 씨.... 언제 끝낼 생각입니까는 그렇다 치고.


어찌됐든 나미가 귀여웠어!


조조라곤 해도 일요일 10시 30분이었던지라 초딩도 좀 있었던지라 약간 불안하긴 했는데
중간중간에 원피스식 개그(보케&츳코미) 나올 때는 상영관에서 살짝 웃음이 퍼지기도 하고 나름 괜찮은 분위기였습니다. 그리 시끄럽지도 않고..

끝날 때 되니 초딩이 '형, 그런데 루피는 언제 해적왕이 될까?' 라고 그러더군요.

....니가 성인이 되는 날까지 해적왕이 안 돼있을지도 몰라..(...)


그래도 나미가 어려지는 부분 때문일지도 모르겠지만 초반에 나미 가슴을 매우 강조 + 바스트모핑까지 들어가있어서 오오 이건 괜찮은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만... 뭐 요즘 초딩이 초딩인가. 지들도 좋았겠지(...) 부모야 철렁했을지도 모르겠군여.


여튼

그러하다!!!!


아 위험하다 나 잡혀가겠네. 말씀드리지만 ㄹㄹㅋ이 아닙니다. 그건 온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 사실!
어쩌다 한 번 어려졌으니 귀여운 거지 계속 어린 채로 나오면 이렇게까지 안 귀여웠을 거예요!


뭐 이미 늦었지만 제트 스토리에서 좀 맘에 안 들었던 건

거 뭐시기 폭탄 터지는 쿨타임이 너무 긴 거 아닙니까?
그리고 아오키지 네 이놈 처음부터 얼음으로 화산 분출 막을 수 있었으면서 루피네들 괴롭히긴(...) 츤데레냐.
후반부 전개가 너무 지리멸렬했네요. 나이 탓 하면서 제트가 갑자기 약해진 인생에 해루석 총은 한 발 맞춰놓고 이후엔 쓰지도 않고
제트가 쓰러진 이후에 아인이랑 빈즈가 어떻게 됐는지도 안 나오고
결국 제트의 팔을 자른 해적은 누군가 싶고(칠무해로 받아들였다고 했으니 대충 감이 오는 놈은 있습니다만..근데 걔가 그렇게 강해?)
아인이랑 빈즈는 아무리 견습이라지만 초반엔 엄청 강한 것처럼 등장하더니 조로랑 상디한테 너무 간단하게 쓰러지는군요.

역시 밀짚모자 해적단의 보스는 루피지만 메인 딜러 세 사람의 능력 차이는 별로 크게 안 나는 듯...
맨날 루피가 만신창이가 되면서 적 보스를 이기곤 하지만 다른 두 사람이 적 보스랑 싸워도 뭐 어떻게든 이기긴 이길 것 같은 느낌..?

하긴 그렇지 않으면 이후에 다른 강캐들이랑 싸울 때 밸런스 맞추기가 힘들 것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뭐, 이래저래 말은 해도


이제 슬슬 예상했겠지


로리 나미, 회춘 로빈, 아인 만으로도 이 극장판은 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다음엔 드래곤볼 내주세요 드래곤볼OTL

덧글

  • 링고 2013/03/24 19:43 #

    그러던 그 시절에 나를 또 만나서 함께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나 우리 사랑은 빙글빙글돌고~ <- 가수 나미
  • 쿠로코아 2013/03/24 20:15 #

    결론. 여보세요. 네, 여기에요!
  • 원삼장 2013/03/25 09:33 #

    ... 결론. 경찰 아저씨! 여기에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