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24화(完) 감상

치히로의 분신술


마지막 화에 이런 작화 미스라니.........(.........)

바로 감상으로 넘어갑니다.(스포)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과연...

확실히 이후 전개가 가능한 떡밥을 깔아놓고 끝나는군요.
이렇게 된다면 2기가 나오는 것도 무리가 없고 원작 쪽에서도 어떻게 그 멘붕오는후반 전개가 이루어지는지 대충 가늠이 가네요.

간단히 말하면 나나미는 생각 외로 앗싸리 아버지랑 쇼부를 쳤고-_-
미사키는 이건 뭐 바로 옆집으로 이사를 와서(게다가 혼인신고까지 마쳤다!) 수시로 놀러오거나 할 것 같은 기세...
진은 그걸 미사키에게 넘기면 알아서 혼인신고 해버리겠지 하는 걸 예상을 했던 걸까요(....) 뭐 그정도 자신이 있었던 거겠지..


개인적으로 신입으로 들어온 남자는 가벼워 보이는 녀석이라 맘에 안 들긴 했는데 막상 지내보면 괜찮은 놈이라던지..
여자애는 깐깐해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순진해보여서 좋긴 했습니다.. 근데 어차피 이후 전개 보려면 소설 봐야하잖아? 근데 난 나나밍이 멘붕하는 건 보기 싫잖아? 안 볼거야.

리타느님은 마지막까지 한 건 하고 갔는데 드래곤 나쁜 놈... 저도 프로그래밍 파면서 히키코모리나 할 걸 그랬나봐요.(꿈 깨라)


솔직히 벗고있을 줄 알았는데

그 신입생이 주인공 감은 아닌 모양.. 근데 왜 하필이면 마시로 방을 들어갔대? 다른 방 쌔고 쌨는데..
벗으란다고 벗는 것 보면 짜식이 뭔가 다른 쪽을 기대했나봄. 아 그러고보니


소레기는 끝날 때까지 소레기군요


마시로가 키스 하고 싶다니까 괜히 만화 이야기 꺼내면서 구실을 찾는 점이 참 븅신스러웠습니다. 더 이상의 언급은 생략한다.

그나저나 유우코가 입학 한 게 개깜놀이네요(...) 이대로 그냥 떨어지는가보다 했는데.. 입학해버리냐...
사쿠라장이 끝나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리타느님이랑 유우코란 말이죠.. 유이의 이런 연기 흔하지 않는데(씁쓸)

그래도 소레기 멘붕하는 걸 곁들이면서 볼 바에야 그냥 앗싸리 끝나는 게 좋지만.. 아ㅡ 속이 다 시원하다! 근데 난 이러면서 이걸 왜 봤나 몰라! 이런 청춘!(.....)

정말 말을 하면 할수록 소레기의 멘붕 장면만 없었어도, 소레기가 멘탈이 좀만 더 튼튼했어도 괜찮은 청춘 작품이 하나 나왔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원작이랑 일러가 틀려도, 세부 설정이나 전개가 조금씩 틀리더라도 괜찮긴 괜찮았는데...


그래도 사쿠라장이 대단한 건, 그 동안의 소레기의 만행이나 나나밍의 멘붕, 미사키의 마음고생 등등 캐릭터를 신나게 굴려댄 것 치곤 마무리가 나름 괜찮아서(마치 그 동안의 멘붕은 없었다는 듯이!) '뭐 이정도면 괜찮았지.. 좋은 작품이었다' 라는 생각은 들게끔 만들어 준다는 점... 볼 때는 정말 빡쳤는데 마지막에 다들 이렇게 잘 살려고 노력하는 것 보면 나쁘지는 않았다.. 싶습니다.

마지막의 마지막에 진도 돌아오고 나나밍도 성우 데뷔 하고 소레..소라타도 나름 기획자 명함이라도 내밀게 되면 좋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마시로나 미사키야 뭐... 냅둬도 알아서 잘 나갈 거고(...)


한 2달 분량이 밀려있었던 작품인데 그래도 놓치지 않고 봐서 다행이라는 생각은 들었네요.
소설이 완결 되면 어떻게 됐는지 정도는 네타라도 찾아볼까 싶습니다.

덧글

  • 쿠로코아 2013/03/28 00:31 #

    원작에서는 그나마 소라타의 심리 묘사가 잘 되어서..... 하지만, 나나미를 찬 것은 용서 못한다!!!
  • 크레멘테 2013/04/07 22:53 #

    영원히 고통받는 나나미...
  • 아즈마 2013/03/28 00:36 #

    소설 완결나면 OVA같은 거로 좀 내 줬으면 좋을지도...
  • 크레멘테 2013/04/07 22:54 #

    내면 더더욱 멘붕하는 나나미를 볼 수 있다던데...
  • 아인하르트 2013/03/28 00:40 #

    고딩 주제에 강털 멘탈은 청춘물에서 약간 어긋납니다.
    전 욕 먹는다고 해도 소라타 정도가 낫다고 봐요. (...)

    아무리 미사키가 막 나가는 건 예상한다쳐도, 진짜로 시청에 신고해버린 걸 알면 진 멘붕합니다.
    (으아니, 내가! 내가! 내가 대학 1학년인데 유부남이라니!)
  • 크레멘테 2013/03/28 00:47 #

    러브라이브 감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절대 고딩한테 강철멘탈을 바라지 않습니다.
    인간으로서 기본이 안 돼있으니 문제인 거죠. 아무리 지가 열폭을 해도 그렇지 당사자 앞에서 그딴 개소리나 씨부려대는 게 정상은 아님.(...)

    그리고 진은 만나던 여자도 다 끊고 미사키에게 집중하기로 했으니 대학교 1학년인데 유부남이라니! 같은 멘붕은 안 할 듯...
    왠지 끝날 때의 진은 부처같은 인상이라 다 이해하고 받아들일 것 같은 느낌이네요(...)
  • 루루카 2013/03/28 07:52 #

    소XX에 대한 좋은 평가가 없네요? (가장 무난한 평가가, 리얼하다... 정도? 절대로 괜찮다는 평가는 못 본 듯...)
    사실 저도 그 소XX의 화풀이가 보기 싫어서... 마지막 몇 편을 못 보고 있는데...
    얼렁 마무리 짓고 어설픈 감상기나 좀 올려야겠어요.

    잘 읽고 가요~ ^_^`...
  • 크레멘테 2013/04/07 22:54 #

    좋은 평가가 나올 수가 없는 놈이었으니까요(...)
    아무 것도 안 하다가 다른 인물들이 다 해놓으면 그 위에 숟가락만 얹고...
  • 유스터 2013/03/28 14:47 #

    후... 원작에서 만담만을 즐기던 제가 이걸 보이스로 들을 수 잇나 했더니, 스토리만 나가더라는 가슴 아픈 이야기...
  • 크레멘테 2013/04/07 22:55 #

    전 개인적으로 타카모리 나츠미라는 성우를 제대로 알게 된 계기로 좋게 생각 해야(...)
  • 유스터 2013/04/08 21:50 #

    타카모리가 여기저기서 들리고 있어서 좋긴 한데
    메인급 좀 더 따냈으면 좋겟음[...]
    점점 이상한데서만 찾아내고 있음.
  • 루시펠 2013/03/30 05:37 #

    신입생 수석인 하세 칸나가 모범생 케릭터로 보인다면 그것은 페이크입니다~♪
    (소설과 애니가 사쿠라장 오게된 이유가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나나미가 애니화 버프를 가장 많이 받았지만 서브히로인의 숙명을
    못 벗어난게 안타깝더군요.ㅡㅡa
  • 크레멘테 2013/04/07 22:55 #

    애초에 성공 할 수가 없는 사랑이었다곤 하지만 너무 슬프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