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고뇌

이거랑


러브라이브 BD 2권이랑 + OST 앨범. 어제 지른 것들입니다.(....)

총 네 개...네요. 여러모로 이번 달 지름은 주로 배송적인 측면에서 꼬인 게 많았지만-_-; 우여곡절 끝에 이렇게 결정 됐습니다.
근데 이걸 무사히 사려면 이번 달 내내 점심을 김밥 한 줄로 떼워야 하는 상황이ㅋ....

아 슬프다
정말..


여튼 이게 이제 지른 거고(러브라이브 bd 2권은 전에 질러뒀던 거긴 하지만)

전에 질러놔서 조만간 받을 것이 타케타츠 아야나 앨범 apple symphony 랑 미모링 퍼스트 싱글 会いたいよ…会いたいよ!인데
이건 정말 운 좋으면 토요일 오전...도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 일은 없을 거고ㅡㅡ 다음 주 월요일에나 받을 듯..OTL

질러놓고 할 말은 아니지만, 미모링 싱글은 정말 철통 가드네요(...) 도저히 배송 도착하는 걸 기다리기가 힘들어서 파일을 찾아볼까 했는데 안 보여 안 보여... 타케타츠 아야나 앨범은 발매 당일 뜨던데-_-; 그렇다고 인기 차이가 그렇게 심하게 났던 건 아니예요.. 오리콘 데일리 9위에 위클리 10위도 먹었던 싱글인데 도저히 안 보여(...)

가드가 튼튼한 건지 아니면 정말 사람들이 관심이 없어서 그런 건지 몰라도 하여튼 늦어도 다음 주에는 도착 할 테니 그 때 드디어 들을 수 있겠죠. 진짜..-_- 4월 3일에 발매되는 싱글을 왜 이제서야 받아야 하는 거야.. 는 내가 돈이 없기 때문에OTL 슬프다..


차라리 국내 대행 사이트에서 주문했으면 진작 받긴 했을텐데, 그럼 점포 특전을 못 받고 그렇다 보니.. 참 딜레마네요. 정말 가격에 속도를 우선한다면 젤 싼 데서 그냥 주문하면 되는데 점포 특전이 들어가면 혹하게 되고... 에라이 나란 새끼.


이렇게 된 덕분에 진짜 이번 달은 이제 시작인데도 불구하고 빈털털이(...) 덕분에 친구가 밥을 먹자고 해도 돈이 없어, 놀러 가자고 해도 돈이 없어... 인간관계가 파탄나고 있네요(...) 그래, 죠죠! 난 현실 라이프를 버리겠다!!(...)

언제까지 이렇게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러브라이브BD 만큼은 문제 없이 다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아 근데 마온땅 앨범은 정말 충동구매인 것 같으면서도 저 가격에 라이브BD까지 들어있다는 점이 엄청나게 착하단 말이지...
얼마 전에 마온이 나온 니코나마도 봤었는데 그걸 보니 앨범을 안 살래야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이번에 운 좋게 남는 돈이 있어서 지르긴 했는데 이래서야 남는 돈이 남지 않게 되서 어? 뭐지 이건 눈에서 땀이 나..

5월은 키타에리 뮤직 클립, 6월은 키타에리 라이브(...) 에 뮤즈 6번째 싱글도 아마 이 즈음에 나올테고, 7, 8월에는 드래곤즈 크라운이랑 죠죠 나오니 그거 사야하고 러브라이브 BD는 9월까지 나오는데.. 음... 중간에 과연 어떤 변수가 끼어들지-_-;

당장 떠오르는 문제(?) 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화 정발이랑 신차원게임 넵튠V? 정발인데 이게 언제 나오는지가 불확실..
다만 확실한 건 9월 안에 두 작품이 나올 것 같다는 점(...) 이네요.

이번 달 처럼 좀 운 좋게 돈이 남았던 때에 돈을 아꼈어야 했는데 원래 계획에는 없었던 마온쨔응 앨범 산다고 3천엔가량 써버렸으니(...) 아아.. 앞으로 내 지갑은 어떻게 되는 거지...?(...)

반대로 생각하면 9월이 지나면 매우(!) 여유로워진다는 이야기이긴 한데 그 때 또 엄청 맘에 드는 작품이 생겨서 또 BD를 지르고 싶어지고.. 그..러진 않겠지.. 안 그래야 하는 것이다...


쓰고나니 저만 알아볼 수 있는 주절주절이었는데 하여튼 그런 것입니다.. 지름신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합니다. 지렐루야ㅇ<-

덧글

  • rov 2013/04/12 05:59 #

    넵튠V 이번달 발매로 기억하는데.....
  • BC-304 2013/04/12 21:30 #

    자고로 세상은 예산이 지배합니다...(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