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 못 됐다 2화 감상

어느새 유이가 패거리에 들어왔다..?(...)

말투에 비해서 매우 순수한 애인 것 같아서 유이가 참 맘에 드는데(유키노고 하치만이고 다 썩었어! 나 같아!)
그 와중에 용자왕이 등장하셔서 수라장이군요.

.....

근데 별로 이 러브 코미디가 잘 못 됐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수라장에 나오는 메인 둘이 연애뇌가 어쩌고 하면서 연애 반대라고 하는 게 구라였던 것처럼(...) 하치만도 뭐... 라노베 주인공이 될만한 스펙은 확실히 갖고 있는 듯. 한심하긴 하지만..

....그치만 소설 보면서 웃는 건 역시 기분 나쁜 것인가... 아니 웃긴 걸 어쩌라고..

왠지 세상은 무한도전이나 1박2일 같은 거 보면서 웃는 건 괜찮으면서 일본 버라이어티나 라디오 이벤트 애니 소설 보면서 웃는 건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 같더군요. 이상한 세상이야.


그래도 유이는 귀여우니까 용서가 됨..


생각해보니 마왕님에 나오는 치쨩도 그렇고 유이도 그렇고 토오야마가 이번 분기에 토오야마가 맡은 캐릭터는 다 귀엽군요.
바람직하다....



근데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이번 화에서 중요한 건 그...거죠.. 용자왕...의 파쿠리.(....)
원작에서도 설마 드라이버가 어쩌고 해머가 어쩌고 하는 대사가 있었던 건 아니겠지만 캐스팅이.. 참..(....)

주인공 셋에 신인에 가까운 경력(?) 써놓고 갑자기 용자왕이 튀어나오는 건 무슨 경우입니까. 랄까 히야마 씨 아직 목소리 건재하시네요..

근데 최근에 나오는 캐릭터가 영 묘하게 망가지는 캐릭터가 많은 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 이것이 베테랑의 말로란 말인가..(패러디로 써먹어지고 주연은 신인들에게 양보하는..)

솔직히 2화 내용이 재미있었던 건 아닌지라(...) 오 히야마구나. 반갑구나. 용자왕이구나. 우왕ㅋ패러디ㅋ 그와중에 유이가 짱짱귀여워 하는 정도로 감상했는데 묘하게 작화 퀄도 1화만큼 안 나온 것 같고.. 그치만 초반에 선생님은 참 바람직하셨고(?)

아참, 그러고보니 유이 괴롭히는 금발년(...)이 앞으로도 계속 등장하실 모양이던데 얜 과연 어떻게 될지? 생각해보면 유이가 하치만에게 살짝 데레데레한 모습을 보여주긴 하지만 정작 하치만이 좋다면서 달려드는 애는 없는지라 아직 좀 애매한 느낌도 든단 말이죠... 그러고보니 이거 결국 무슨 내용인 거지?(...) 큰 줄기가 보이질 않는군..

중2병 용자왕도 3화에서 계속 나올 모양인데.. 아직은 유키농의 독설이랑 유이의 귀여움으로도 커버가 되지만 계속 이대로 가면 좀 그럴 듯.. 이제 슬슬 큰 갈등도 나오고 해야 하지 않을까 싶으네요ㅋ 는 2주 보고 질린 내가 문제인가...?(...)

덧글

  • SCV君 2013/04/14 15:15 #

    저는 주인공이 짜증나서;
    소설도 그래서 1권만 보고 말았는데 애니 전개에 따라 이어 보던지 할 것 같네요.

    그나저나 애니판은 유이가 참 잘 그려졌단 생각을 합니다. 다른 캐릭터는 몰라도 유이가 참 유이답게 잘 그려졌달까, 일단 1권 내용가지고만 파악한거긴 하지만 아무튼 마음에 들었네요.
  • 크레멘테 2013/04/20 00:38 #

    요즘 포텐터지는 토오야마 카논쨔응(?)
  • Uglycat 2013/04/14 15:28 #

    첫인상은 별 개성이 없어보이는 작품이었는데, 이번 2화를 보니까 비로소 특징이 보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크레멘테 2013/04/20 00:38 #

    전 어째 반대로 느꼈네요(...)
  • 아인하르트 2013/04/14 15:50 #

    주인공 하치만의 모습은 우리의 모습... ㅠㅠ
    (근데 부럽다. 무진장 부럽다. 미인 선생님에 미인 동급생과 같은 클럽활동이라니 정말 부럽다.)

    용자왕님은 개그물에서도 상당히 혼을 불어넣으셔서 좋습니다.
  • 크레멘테 2013/04/20 00:39 #

    매우 잘 되어있는 청춘입니다
    제목을 바꿔야해요
  • 노아필 2013/04/14 18:05 #

    개인적으로 원작은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플래그 걷어차기에 도 튼 주인공...
  • 크레멘테 2013/04/20 00:39 #

    과연 코다카와 좋은 싸움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