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니코나마 일거 방송 종료──

만족도의 위엄


5시간 30분동안 본 사람들의 선택입니다. 1,2 합쳐서 97.2%라니... 쩌러..
물론 저도 1에 넣었지만요.

참고로 타임시프트 예약 한 사람이 4만명 가까이 되고
청취자수는 173,700명에 마지막까지 집계 된 코멘트 숫자가 525,917개입니다. 52만이라니!! 코멘트가!!! 52만이라니!!!!!

5시간 30분동안 방송했으니 어떻게 보면 당연하겠지만
정말 대단하네요.. 러브라이브의 인기...

이 인원이 총선거에 투표한 인원들이라면 정말 제가 넣는 한 표는 얼마나 작은 것인가 하는 걸 깨닫게 되는데
이번 총선거 결과 정말 어떻게 되려나요...



하여튼.


정말 좋은 5시간 30분이었습니다. 코멘트 분위기도 좋고... 10화까지는 그야말로 神이었는데 11화부터는 다들 가슴이 따끔따끔.
역시 혼자서 보는 것보단 코멘트로 보니까 같이 보는 느낌도 나고 좋네요.
첫 감상 때는 코멘트 감상을 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재탕은 역시 코멘트 감상이 갑인듯.

아까 보니 BD 2권 결제 문자가 왔던데 영상특전 라이브도 기대되네요..

정말 2기는 언제 나오나요.. 최소 2쿨 정도로 해서 이번에는 러브라이브 가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1기 후반 전개가 그랬던 건 2기를 위한 복선인 건 러브라이버라면 다 아는 사실.

일단 여름에는 6th 싱글이 있고 9월까지 BD가 발매되니 올 해 가을이나 내년 겨울 정도를 기대해보고 있긴 합니다만....
아 정말 2기 나와라.... 2기.....


1시간쯤 뒤에 공식에서 뭔가 발표 할 게 있다던데 그게 뭔지 궁금하네요.

제발 2기 제작 소식이었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제가 생각해도 지금 시점에서 2기 제작 결정이라는 건 힘들 것 같고;
어찌됐든 제가 즐겁게 지갑을 열 수 있는 컨텐츠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플3용 게임이라던지... 통신판매로 구할 수 있는 부류로..(...)


제발 이벤트 결정! 이런 것만 하지 말아라(....) 못 가서 배아픈 경험은 더이상..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