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뛰는 마왕님 4화 감상

마왕님의 근엄한 표정


역시 기대대로의 재미를 보여주는 마왕님이군요.
A파트 때는 이대로 설마 하렘 러브코미디로 흘러가진 않겠지... 했는데 아직까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ㅎ


이 뒤는 네타바레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엌ㅋㅋ


떡밥이 몇 개 깔리긴 했는데, 사실 A파트는 에밀리아의 과거 이야기가 주였고... 본편은 B파트.

에밀리아가 마왕에게 본심을 털어놓는 장면은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시원시원한 전개가 좋은 작품이네요.
그리고 그에 대한 마왕의 반응도 정말 마왕다워서 좋았구요. 아니 마왕답다고 하기는 힘들지도 모르겠지만.. 무신경하게 어... 미안. 하면서 정말 가벼운 사과를 내뱉는 장면이...

그리고 에밀리아가 터지기 직전에 갑자기 치호가 들어오면서 180도 바뀌는 분위기 역시 이 작품의 매력인 듯.


A파트에서 루시펠 루시펠 하면서 떡밥을 깔길래 아, 마왕 치러 오는 놈 이름이 루시펠이구나 하고 느끼긴 했는데 역시나였네요ㅋ

근데 얘 목소리가 시모노 히로더라구요.
....아.... 얘도 나중에 개그캐릭터 되겠구나. 4화 마지막에서는 디게 멋있게 나와서 오오오 했는데 가만 듣다보니 목소리가 시모노네. 작품 자체의 분위기도 있고 얘는 개그캐 확정이네요 확정....
...

이랬는데 개그캐가 안 되면 안 되는대로 저에겐 매우 좋은 반전이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시모노의 정상적인 연기일 것이야...
...무리일 것 같지만.


근데 예고편을 보면 뭔가 굉장히 평화롭네요. A파트 안으로 루시펠전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듯..

진짜 치-쨩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이건 좀 반칙..



그리고 아르시엘...

이 놈이 정말 중요한 역할인 것 같아요... 얘 없었으면 정말 어땠을지.
집 주인 여사님의 정체도 그렇고, 여러모로 앞으로 볼만한 장면이 많이 남은 듯해서 즐겁습니다.

에밀리아의 일행들도 지구로 넘어오는 모양이고 앞으로 좀 더 북적북적해질 듯해서 기대되는 알바마왕님이네요.

덧글

  • 아인하르트 2013/04/27 01:46 #

    마왕보다 더 포스있는 집주인씨...
    (현대 사회에서는 돈이 최고입니다, 마왕님. 아무리 저 세계에서 마왕하셨다고 해도 현대에서 돈 없으면 말짱 꽝입니다.)
  • 루시펠 2013/04/27 03:29 #

    지시한건 마왕이지만 그보다 더 잔혹한 침략을 행한건 악마대원수
    루시펠인듯합니다.즉, 가장 나쁜 녀석?
    (닉네임과 같은게 아마 우연이 아닐듯. 제닉네임도 신에게 반기를 든 그 루시펠에서 따왔으니...;;;)

    뭔가 있어보이는 집주인님. (소설사서 읽어봐야? 하는 유혹이...;;;)
  • 버벼 2013/04/27 06:40 # 삭제

    4화에서 대부분의 웃긴 장면은 아르쉘이 맡았었네요. 여러가지 의미에서 중요한 캐릭터입니다...
  • 캐백수포도 2013/04/27 12:05 #

    치 쨩은 머리를 풀어야 제맛인데 왜 알바할 때 묶음요??
  • 동굴아저씨 2013/04/27 15:56 #

    아르셸은 소설보다 더 재밌지요.
  • 청정소년 2013/04/27 17:01 #

    첨음 기대도는 그냥저냥이었는데 원작을 초월해석해서 정말 잘 구성했더군요.
  • 유키치 2013/04/28 16:45 #

    성우로 그걸 눈치채시다니 굉장하시군요 ㅎㅎㅎ... 더 이상은 말 안하셔도 아시리라 믿쑵니다.

    그리고 4화까지의 오프닝은 짜집기였는데, 5화에서 오프닝이 제대로 된거로 바뀌는 건 이런 이유란걸 깨달았죠. 저도 원작을 1권밖에 안보긴 했지만 이번 5화는 무척이나 기대되네요
  • Hineo 2013/05/01 08:39 #

    시모노 히로씨의 경우에는 남성향 애니메이션으로 갈 경우 '패턴'이 대체적으로 정해져있어서 예상이 쉬운 성우 중 하나입니다. 변태, 개그, 바보, 꼬맹이 중 하나죠(...) 문제는 여성향도 상황이 비슷(...)

    그래서 코토우라 양의 무로토 다이치 역같은 캐릭터가 꽤 귀중한 편입니다. 이번화의 루시펠의 경우엔 거의 역변에 가까운 상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