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무라 에리 뮤직클립집 도착~

?!

이번엔 몰테일이 이렇게 배송을 대충 해왔더군요.
전에 떡처럼 생긴 완충제 너무 많이 넣는다고 불평했더니ㅡㅡ 내 이글루 모니터링 하나(그럴리가)


하여튼 다음 달에나 받을 줄 알았던 키타에리 뮤직 클립집이 도착했습니다.
전 다음 달에 라이브 BD랑 같이 받을 생각을 하면서 있었는데 갑자기 몰테일에 미신청건이 도착했다길래 식겁했네요-_-;

메일 확인을 제때 했으면 HMV에서 배송했다는 메일을 봤었을텐데.. 제 불찰.


하여튼 이러한데..


몰테일이 배송을 저따위ㅡㅡ로 하는 바람에 HMV 특전인 브로마이드가 접혔습니다. 정말 짜증나는데 그렇게 심한 건 또 아니고.. 하..

뭐 하여튼 뮤직클립집을 딱 까보긴 했는데, 이전에 제대로 확인을 안 한 탓인지(...) 트랙이 다섯 개밖에 없네요.
미라클 글라이더스 까지는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데스티니까지밖에 없음... 하... 히도이요....

딱 메인 타이틀곡 다섯 개(Be Starters, 시루시, Happy girl, Destiny, Re;Story) 밖에 안 들어있음...
난 마음의 리듬이라던지 그런 곡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걍 없네여...

하기사 처음 나온다고 하길래 딱 이정도일 거라고 생각하긴 했었지만...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봤더니 뭔가 SHORT 버전 PV들이 있길래 그것들도 수록되는 건줄 알았더니 그런 일은 없었어


처음 예상했던 대로 딱 지금까지 나온 PV를 BD 화질로 즐긴다, 라는 의미로만 받아들여야겠습니다. 하긴 가격도 그리 안 비쌌고...


그래도 오디오 코멘터리가 있긴 한데... 워낙 전체 타임이 짧아서(...) 근데 키타에리가 Be Starters 때 'PV 촬영은 이번이 처음' 이라고 하는데 야... 너 REALIZE 때 PV 촬영 했었잖아(...) 아니 잊고싶은 건 이해하지만...(아니 츠요가리였나? 길티퓨쳐는 아니었고)

그리고 영상특전은 자켓 사진 찍는 풍경이랑 PV 메이킹 필름 정도....
근데 자켓 사진 촬영 풍경은 BS랑 시루시(하나) 뿐이고 PV 메이킹 필름은 시루시부터 데스티니까지(...)
그나마 시루시 때는 엄청 조잡한데 데스티니까지 가니까 메이킹이 좀 메이킹 다워졌네요. 촬영 할 때의 뭔가 자연스러운 키타에리를 볼 수 있는 건 좋지만, 뭔가 부실해....... 자켓 사진 찍는 거 데스티니까지 쭉 있었으면 했다.-_-


뭔가 전체적으로 볼륨이 20% 모자란 것 같은 느낌의 뮤직클립집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고화질로 PV를 볼 수 있는 건 좋으니...

다음 뮤직클립집 같은 게 또 나온다면 미라클 글라이더가 수록 되길... 그리고 좀 더 양심적으로 나오길(...)
솔직히 키타에리 스타챠 공홈의 스페셜 항목에 있는 뮤직클립은 다 수록돼야 했던 거 아니냐고!orz 하... 정말....

덧글

  • 와감자탕 2013/06/01 00:27 #

    몰꼬리 배송 진짜 최악이죠 ㅋㅋㅋ 전 여지껏 구김 찟김은 없는데

    이놈들은 단순포장하면 될것을 상품보다 훨씬큰 상자에 넣고 완충제는 조금 그리고 배송비 불림 ;;
  • 크레멘테 2013/06/01 01:37 #

    배송비야 뭐 그러려니 하는데(그래도 구매대행보단 싸니)
    배송 이따위로 보내는 건 진짜 처음 겪어봤네요 아오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