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히비키 쪽에 재밌는 라디오가 많이 생겼군요

짤은 별 상관 없는 쵸비츠..


아니 갑자기 Pile느님이 트위터에서 레이어스 이야기를 꺼내시더니 다음 화 보고싶은데 어쩔까 고민하시다가 엔젤릭레이어를 빌려가시더라구요. 왜 갑자기 CLAMP를 달리시지... 하고 있다가 전 문득 かたことの恋 를 리에 씨랑 스기타가 듀엣송으로 부른 버전이 생각나서 구글링 해다 찾아서 듣고 있을 뿐이고...는 서론이 길었군요.(그래도 나도 간만에 들어보련다 하시는 분은 http://nicoviewer.net/sm15798906 여기서..)


최근들어 초A&G+ 라디오 듣는 것만으로도 벅차서 히비키 라디오 스테이션 쪽은 월요일 22시에 하는 생방송만 보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 그러고보니 요샌 무슨 방송하나 싶어서 들어가봤더니 재밌어보이는 방송이 많아졌네요

월요일은 로얄라디오, ○○카페같은 생방송은 물론이고 츠보유카, 아스미스의 냐루코 라디오.

화요일은 누누와 치사마의 연애라보 라디오, 이즈미님의 와타모테 라디오, 마야양, 소라마루의 부시모 통신.

수요일은 아즈밍과 타네다 리사의 하이스쿨 라디오X라디오, 오가타 메구미 님의 단간론파 라디오, 소라마루, 릿피, 시카쨩의 니코린파나, 마지, 미모링, 밍고스의 디스가이아X닛폰이치 라디오.

목요일은 초전자포4인방의 초전자포 라디오, 소라마루와 타츠미 유이코의 환영을 달리는 라디오, 히다카리의 로큐브SS 라디오, 데레라지.

금요일은 핫시의 판타지스타 토크, 밍고스와 에리링의 아이마스튜디오, 밀키홈즈의 두사람은 밀키홈즈 라디오, 오락부의 유루유리 방송부....


평일만 이렇네요ㅋㅋ 도저히 다 들을 수 있는 양이 아닌 것 같앙...

예전에는 막 죽어도 다 들으려고 했었지만 요샌 현실을 직시하고 있는지라 들을 수 있는 것만 듣고 있습니다만.. 방금은 환영을 달리는 라디오 0회를 늦게나마 들어봤는데 상당히 재밌네요.

타츠미 유이코는 전에 TKTT랑 같이 나온 츠레게 보다가 꽤 호감도 생기고 목소리도 익혔는데 역시 꽤 재밌는 듯.


사실 요샌 초A&G+ 쪽은 살짝 소홀하게 듣고 있으니 그만큼 히비키 쪽으로 좀 넘어가야겠습니다.
초A&G+ 쪽은 Lady Go! 나 IT혁명, 프리스타일, 무운~ 등을 요즘 안 듣고 있긔(...) 무운은 히비키 생방송 시간이랑 겹쳐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래도 오지칸 라디오나 유이카오리의 미데지나 디지마지 등은 듣고 있고 뭐 그렇습니다. 요샌 디지마지가 히메쨩 빠지고 키타에리랑 사오리의 2인 토크 체제로 바뀌어서 맘에 들어요. 예전에 괜히 아이돌 프로듀싱 어쩌고 할 때는 좀 그렇긴 했어(...)


하여튼 신작 애니도 아직 현시연 2대째랑 단간론파 두 개 밖에 못 보고 내일은 환영을 달리는 태양을 봐야겠다- 하고 있는데 뭐 할 일이 넘쳐나네요. 위에서 말했던 Pile느님의 CLAMP 뽐뿌 덕분에 괜히 레이어스도 다시 보고 싶어지고(...) 난리구나.

요즘 습도도 쩔고 덥고 해서 막 되게 녹아있었는데 정신 차려서 덕질해야겠어요(...) 더 이상의 시간 낭비는 naver....

덧글

  • SAngel 2013/07/09 06:44 #

    전 아이마스 걸즈들의 라디오만이라도 들어보고 챙겨 듣고 싶지만
    집에서 놀고 먹지 않는 한 소화해낼 수 있는 분량이 아닌 것 같아서 포기했죠.
  • 크레멘테 2013/07/11 16:19 #

    걸즈도 라디오 무진장 많죠(...) 그래도 니고 씨 라디오는 좀 듣고 싶던데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
    전 작업 하면서 들을 수 있는 환경이라 다행입니다.
  • SAngel 2013/07/11 18:15 #

    니고씨는 최근 아이마스 이치방쿠지 라디오를 맡기는 했습니다.
    월 1회 갱신에 길어야 4, 5회 정도라서 아쉽지만요.
    매화 게스트 2명 정도씩 불러서 다 떠넘기는 라디오. (...)
  • 막투 2013/07/09 09:50 #

    히비키나 초! A&G+뿐만 아니라 온센, 애니메이트TV, 애니타마, 기타까지 체크하면
    진짜 수면 시간을 줄여야지 듣는게 가능하더군요. 정말 라디오도 많이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디지마지의 경우 아이돌 프로듀싱이야 방송 제목도 그렇고 그걸 목적으로
    시작한 방송이라서 딱히 불만은 없었는데 올해부터 시작한 에로게 전문 성우들이
    진행하는 방송때문에 45분 방송하던 시절보다도 방송 시간이 줄어서 불만이네요.

  • 크레멘테 2013/07/11 16:20 #

    다른 작업을 같이 하면서 들어야지 라디오만 듣기는 또 애매하고 그렇더군요. 전 초A&G+랑 히비키만으로도 벅찹니다OTL

    디지마지는 처음 들을 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갈수록 뭔가 이상하게 꼬이는 느낌이었.. 그래도 이제 좀 정리가 된 듯해서 다행입니다.
  • 유스터 2013/07/10 11:14 #

    아무래도 라디오가 제일 많이 밀림...
    하다보면 계속 밀려있엌
    벌써 반년치는 밀린거 같으요...
  • 크레멘테 2013/07/11 16:21 #

    생각 없이 있으면 금방금방 쌓여서 ㄷㄷ함..
    쌓인 건 포기하고 그냥 최신 것만 들어야져 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