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신작] 러브라보 3화까지 감상

아야네루 귀여워요 아야네루!!!


누누(누마쿠라 마나미)가 처음(?) 메인 주연을 맡은 작품! 인데다
히비키에서 치사마(아카사키 치나츠)랑 같이 하는 라디오도 꽤 재밌는지라 기대 하고 있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재밌는 작품이었습니다. 히비키를 연기 할 때 이상으로 누누의 본인 목소리가 나오는(..)지라 신선한 느낌.
원래부터 꽤 태클 거는 역할인 누누인데 여기서는 그냥 아예 대놓고 도츳코미로군요(...)

그리고 상대역인 마키역의 치사마도 연기가 매우 좋습니다ㅜㅜ 1화에선 잠시 다크한 모습도 보여줬지만 이후엔 계속해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3화에서 깜놀에 경악에 공포 등등 굉장히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그게 또... 역시 믿고 쓰는 치사마(...)

카네모토는 평범한 히쨩이었고(미나세 이노리였습니다ㅜ.ㅜ 역시나 특별히 코멘트 할 건 없음) 타이치 요우인가 하는 분은 신인인가? 싶기도 한데 연기는 나쁘지 않던데 말이죠... 정체가 뭐지..는 그렇다 치고. 중요한 건...


에 노 모 토

아야네루의 (前)회장님이신 에노모토 유이코입니다.

이게 또 진짜 귀엽네요. 이것도 츤데레라고 해야 하나? 기본적으로 백합 향기가 나는 작품이긴 하지만 에노모토가 제일 심한 것 같아요. 근데 그걸 연기하는 게 또 아야네루라는 점이... 햐... 이건 뭐 베스트 캐스팅이네.(...)

사실 연기 자체는 솔직히 에노모토 유이코라기 보단 그냥 평범한 사쿠라 아야네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긴 합니다만(...) 비쥬얼도 개인적으로 제일 취향이고 이렇게까지 귀여우면 그냥 아야네루인가보다 하고 귀여워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말입니다.(..)


전개 자체는 3화 마지막에 엄청 큰 일이 터지길래 좀 식겁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사실 좀 어이 없게(...) 이야기가 풀려버려서 허허 뭐 이런...... 같은 느낌도 들긴 했지만 3화만에 무사히 멤버가 모이기도 했으니 이제 앞으로가 중요한 것 같네요. 계속 되도 않는(...) 연애 연구만 하면 그건 그것대로 재미가 없진 않겠지만 질리게 될 것 같은데...

예고편을 봐도 연애 연구를 계속 할 수 있을 줄 알았지만...? 같은 느낌으로 반전을 예고하고 있고 하니 기대중입니다.


계속 감상 확정이네요. 아마 밀리지 않고 보는 작품이 될 듯...ㅎㅎ

덧글

  • 열정 2013/07/19 23:33 #

    카네모토 히사코가 나왔나요? 혹시 스즈역을 말씀하시는거라면 미나세 이노리라는 고등학생 성우입니다.
  • 크레멘테 2013/07/19 23:42 #

    허걱? 정말이네요!? 착각했다......OTL 지적 감사합니다!
  • MEPI 2013/07/20 00:47 #

    아야네루 좋아요 아야네루~!!! 너무 귀엽던~!!!!

    역시 회계는 머리가 좋아야 된다고 느낀 화였죠...

    전 잘 넘어가서 어찌나 다행이던지 모르겠던 ㅠㅠㅠㅠ

    여튼 믿고 맡기는 유루유리 제작진에 성우들이라 너무 좋습니다~!! /ㅅ/
  • 크레멘테 2013/07/24 00:10 #

    참 재밌네요 역시
  • chervil 2013/07/20 06:38 #

    히비키가 친구를 사귀는 이야기!

    엽기 학생회죠 ㅎㅎ
  • 크레멘테 2013/07/24 00:11 #

    마키가 저래놓고 이미지 관리가 지속되고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합니다(...)
  • 청정소년 2013/07/20 10:33 #

    각각의 캐릭터가 잘 조합되어있는게 재미있게 볼수있겠더군요.
  • 크레멘테 2013/07/24 00:11 #

    그러고보니 참 다양한 캐릭터가 다섯 모였네요
  • 겨울 2013/07/20 10:47 #

    아리사(러브라이브) 흑역사..[퍽]
    의외로 상당히 재미있는 작품!
  • 크레멘테 2013/07/24 00:11 #

    성우진에서 기대는 했었지만 이렇게 재밌을 줄은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