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부키 후카와 후루카와....아키오 씨의 생일?!

이라고 합니다.........


아니, 사나에도 아니고 아키오 씨의 생일을...게다가 이제와서(...)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여튼 트위터 쪽에서 '오늘은 후루카와 아키오 씨의 생일! 앗키, 감동과 웃음을 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축하해요!!' 라는 트윗이 리트윗 되길래 허..... 하고 멍때리고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클라나드가 나온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 이 마당에, 히로인도 아니고 그나마 부인인 사나에 씨도 아닌 아키오 씨의 생일을 아직도 챙기는 사람이 있을 줄이야.(...) 클라나드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해야 할지 아키오 씨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해야 할지...


한 편으론 스노하라와 더불어 작품 내 최고 호감 캐릭터일 정도로 사람 좋고 성격 좋고 목소리 좋은(오키아유 엉님!) 아키오이니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후카도 생일.

하 진짜 저 놈의 히토데ㅋㅋ 클라나드 하면서 불가사리가 일어로 뭔지 처음 알았는데 그게 잊혀지지도 않는(...)

플레이 한지 오래 된 게임의 내용은 어지간하면 잊어버리는데, 클라나드랑 토모요 에프터는 잊혀지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요즘 이런 말 하면 또라이 취급 받는 것 같아서 슬프긴 하지만 내일 지구가 망한다면 가족이랑 보내는 시간 외에는 클라나드를 플레이 해야지, 라고 생각 할 정도로 키빠..랄까 클라나드 빠였던 저인지라 TL에서 이런 거 보니 왠지 반갑고 그러네요.

정말 언젠간 꼭 재탕 뛰고 싶은 작품입니다. 애니랑 게임, 둘 다...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