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호노카 이벤트 종료..겸 현황

"가오─! 먹어버린다─!


in 6000위는 성공했습니다.

적당히 6000위 안쪽만..


이런 이벤트도 슬슬 네 번째... 중간에 코토리랑 우미 중복으로 했던 거 포함하면 여섯 번 째인가(...)
슬슬 어느정도까지 올리면 6000위 커트라인 안에는 들어가는지 감이 오긴 하네요.

하지만 항상 미리 pt를 올려놔야지~ 라고 생각하면서도 귀찮아서 집어던져놨따가 막상 끝나기 직전에 달리는 버릇은 고쳐지질 않으니..

이번엔 좀 위험했던 게, 드래곤즈 크라운 때문에(....) 스쿠페스를 안 하게 되어버려서 어제 밤이랑 오늘 아침에 해서 겨우 30000pt를 찍었으니(...) 아 정말 미리미리 해야하는데 말입니다. 이번 이벤트 곡인 러브 마지널을 하는데 한 번 할 때마다 정신을 잃을 것 같은 걸 억지로 붙들고 했으니(...)

니코랑 코토리도 늘었음


BD 5권이 도착했으니 그 특전인 니코와 전에 질렀던 가이드북의 코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퓨어 계열에 키울 애가 없었는데 코토리가 들어와서 살았어요.. 쿨 계열은 여전히 없지만OTL

일말의 가능성을 안고 이번에 대량으로 추가된 가챠를 돌려봤는데 다 망함... 말도 하기 싫음...
과금을 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껴뒀던 러브카스톤이 산화되었습니다. 다음 이벤트가 위험합니다. 아.. 괜히 돌렸다.(...)


악곡 상황


이미 히가와리 곡은 트리플S를 달성한 상태... 매주 하나씩 공개되는 EX 곡들은 풀콤 성공하고 나면 약간 식어버리긴 하지만 재밌긴 재밌습니다.

이게 문제가 EX곡을 하다보면 일반 하드곡은 너무 재미가OTL없어지는OTL바람에OTL 맨날 EX곡만 하네요.
근데 이번에 나름 원더풀 러쉬 등을 기대했는데 갑자기 카구야가 나와서(...) 카구야도 나쁘진 않지만 그냥 이번엔 모귯토 하는 김에 모귯토나 트리플S 해보자고 카구야 버리고 모귯토만 하고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좀 불안... 120회 채울 수 있으려나..

이전에 나츠이로는 트리플S를 달성했었는데.. 그거 달성한다고 모귯토를 얼마 못 해서 A랭크도 어제 밤엔가 겨우 찍었던 것 같은데 말입니다.


뭐 사실 되든 말았든 언젠간 다시 공개 될 곡이니 그 때 달성 해도 되는 거지만요.(...)

패치 하면서 앞으로 스토리 볼륨을 늘리고 지나간 이벤트 곡들을 다시 넣는다고도 하니 기대중입니다.
괜히 가챠 돌리면서 우울해지는 것만 빼면 참 좋은 게임이예요(...) 아 이번에 추가된 SR들 수영복이 참 예쁘더라...

마토메


니코가 리얼 귀엽습니다..
그리고 우미 마지 텐시...

하지만 안 나오잖아?
나와도 두 장이 나와야 하잖아?

안 될 거야.(....)


여튼 이벤트가 끝나고 다시 멍때리고 있는 스쿠페스 근황이었습니다.

슬슬 이벤트 방식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어....

덧글

  • 남두비겁성 2013/07/31 23:10 #

    일단 카요칭이랑 에리치카 나온 다음에 새로운 이벤트가 나오겠지요.
    스토리도 볼륨이 더 늘어날 거고 앞으로 변하는 게 많을 거에요.
  • Furukawa_IU 2013/08/01 00:03 #

    ... 선생님 여기 염장지르고 계세요 선생님 저는 8600위인데 ㅠㅠㅡㅠㅡㅠ망렇ㄻ니어리
  • MEPI 2013/08/01 00:43 #

    두번 이벤트 다 한번 더 했었으니 이번에도 다시하겠죠?? 전 아무리 해도 12000위던데 말이죠...

    이엑스곡들은 일단 깨기도 벅찹니다...

    아이폰4에선 어쩐지 열을 받으면 받을수록 노래가 끊기는 감도 많구요...

    콤보할때 너무 심심해서 일부러 애들 나오게 하고 있지만요...

    전 일단 일반곡들 트리플 에스부터 달성해볼까 싶습니다...

    몰랐는데 에스랭 뚫을려면 120회였군요... orz;;;;

    저도 가챠 돌리면(카스톤이든 연이든 둘다)똥망이라 이제 돈 벌지 않으면 어지간해선 안 돌릴까 싶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