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과학의 초전자포S 22화 감상

타키츠보느님의 자비


저번 화까지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병크가 늘어난 22화 입니다. 시나리오 담당이랑 면담을 하고 싶어지는군요.



야.....


미코토 동인지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먼저 이번화 줄거리는

테레스티나(누구?)랑 만나서 페브리에 대한 단서를 찾은 미코토는 이후 사텐, 우이하루, 쿠로코에게 헤븐 캔슬러와 테레스티나에게서 들은 정보를 알려줍니다. 이 과정에서 페브리의 남은 시간은 72시간이라는데

언제까지 72시간이냐...

그러다가 콘고가 페브리에게 뜬금없이옷을 선물하겠다고 찾아왔는데 한참 조사하던 우이하루가 우연히도 콘고 미츠코가 조우했던 남자의 사진을 띄우고 콘고가 그걸 발견하게 되어서 단서를 찾았는데..

존나 운 좋네..

덕분에 학구회?와 연관지어서 어떻게든 단서를 잡는데에 성공한 미코토는 혼자서 제17학구의 함정용 연구소에 가게되는데..

왜 혼자 가는 거지...왜..... 쿠로코랑 같이 가도 되잖아..(뭐 하러 쿠로코네한테 알린 거냐)

갔다가 아이템이랑 조우 할 뻔했지만 타키츠보느님의 은총으로 인해 피해가고 어쩌다보니 누노타바와 만났는데
실랑이를 벌이다가 안경남에게 낚여서 신경마비제? 를 맞고


이 꼴남




대체 왜 그걸 얌전히 맞고 자빠진거야....!!!!!!!!!


덕분에 얇은 책 소재가 늘어나고 스토리는 망하고 난 어이가 없고 답답해 죽겠고..
.....

만약 미코토가 전력을 사용해서 저 데이터가 박살난다고 해도 저 안경남만 제압해서 불어라고 하면 되는 거 아닌가!!
저 안경남이 그 데이터를 모른다면 데이터가 있는 곳으로 협박이라도 해서 저 일당들을 소탕하면 되는 것 아닌가!!!!

왜!!!!!!!!!! 스토리가 이따위로 흘러가는 거야!!!!!!!!!

아이템은 왜 나온 건지도 모르겠고!!! 넣으려면 좀 스토리랑 관련 있게 넣으란 말야!! 왜!! 들어간 건데!!!!!




진짜 힘빠진다...

전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스토리는 오리지널대로 환영하는 입장입니다만
이런 식으로 제가 봐도 구멍이 숭숭 나있는 스토리는 좀... 아... 리얼...........

답답터지네요...

애초에 미코토 정도라면 전력을 쓰지 않고도 저런 안경남 정도는 제압 할 수 있었을텐데..
애초에애초에 쿠로코랑 같이 왔었으면 원턴인데... 뭐냐고... 대체...

시스터즈 때랑 다르잖아.. 시스터즈 때는 다른 애들이 몰랐던데다 알게되면 문제였으니 그렇다 치더라도..
시스터즈 때랑 다르게 지금은 파티들이 다 알고 있고 협력하고 있는 상황이잖아...


진짜 이런 억지전개 싫습니다. 이야기를 진행시키기 위한 캐릭터의 성격 붕괴라던지... 싫다.. 정말..

이렇게 해놓고 나중에 최종화나 그 쯤 가서는 나름 속 시원하게 복수전 들어가겠지요. 하아..
오리지널 스토리만 되면 왜 이렇게 미코토가 멍청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학원도시의 능력자들 중에서는 앞에서 세 번째로 머리가 좋은 애란 말야...

아...
원작 만화 9권 보고싶다......

덧글

  • 싴싴 2013/09/14 17:04 #

    나가이를 까죠.나가이표 피카츄퀄입니다.젠쟝
  • 카이트 2013/09/14 17:06 #

    솔찍 초전자포는... 정확히는 애니 초전자포는 걍 페러랠 월드라고 생각 하고 보는게 마음 편한거 같아요.
  • 디펜시아 2013/09/14 19:27 #

    이번편을 보고 확실히 느꼈슴다 오리지널 스토리는 그냥 패러렐 월드로 볼래요(웃음)
  • 남두비겁성 2013/09/14 20:30 #

    C85를 위한 배려입니다.
  • Uglycat 2013/09/14 20:35 #

    지난 1기의 차일드 에러 편의 전철을 밟을 판...
  • 루시펠 2013/09/15 15:38 #

    http://pds25.egloos.com/pds/201309/15/59/c0002259_523555a448c0b.jpg
    아이템이 등장한 이유는 이것때문이 아닐런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