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원 게임 넵튠 12화(完) 감상

이 복장들이 그렇게 맘에 들던..

기본적으로 변신 후의 여신들이 좋은데 변신 후의 복장은 별로 맘에 안 들더란 말이죠
근데 저렇게 옷을 바꿔입으니 진짜 누님이 된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뭔가 넵튠 애니화됐단다! 그치만 같은 츠나코라도 데어라만큼은 안 나오겠지... 라고 생각했었고
초반에 보는 사람 누군가가 넵튠 뽕빨이더라, 아쉽더라 그러길래 아 역시 그런가.. 망작인가.. 하면서 그렇게 안 보고 있었다가(데어라도 끝까지 안 본 주제에) 어느순간 갑자기 보기 시작했는데

막상 보니까 재밌지 뭡니까-_-
뽕빨이라고 한 사람 누구야 나와봐 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그닥 야한 장면이 있는 것도 아니고, 스토리는 나름 오리지널로 재미있게 잘 끌어가줬고..
엉성한 부분도 '넵튠이니까' 라면서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었던 것 같고 개그 코드도 잘 잡아주고 있었고

츠나코 일러를 못 살렸기는 커녕 데어라만큼은 아니더라도 굉장히 잘 살린 것 같고..
이만하면 원작을 차치하고라도 꽤 괜찮은 애니메이션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토리는 뭐 넵튠이 원래 그렇듯이 권선징악(...) 나쁜 놈 껒여 우린 우리끼리 잘 살거야 뭐 그런 정도 스토리고 그래서 좋은 넵튠이었고..


이미 게임판부터 호화롭기 짝이 없었던 성우진도 그대로 가져와서 하이퀄리티의 연기를 보여줬고 말이죠.

진짜 타나카 리에 씨의 휙휙 바뀌는 넵튠 목소리는 대단하다는 생각이 안 들 수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 뒤를 잇는 게 역시나 키타에리... 넵튠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목소리가 바뀌는데 아무래도 타나카 여사 님 만큼은 안 바뀌더라구요. 뭐 캐릭터가 그래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리고 코바야시 유우 씨(...) 초반부터 화백으로 우릴 놀래키더니 마지막에 여신화 했을 때의 광년이 연기 상당히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미친 년 유우를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애초에 요샌 목소리 듣기가 쉽지 않아져서;

생각해보니 중간에 나왔던 하나카나도 멍한 애가 갑자기 SM 여왕님이 되어버렸었죠. 그걸 그대로 자기 라디오까지 끌고가서 코너화 시키기도 했지만(...) 역시 카나도 많이 성장했어요..


V를 기준으로 오리지널 스토리화 했다는데 역시 V도 하긴 해야 할 것 같습니다만 mk2도 아직 클리어 하지 않은 상태ㅋㅋ;;
영 콘솔 게임 할 시간이 안 나서 아쉽습니다. 소셜 게임들은 하면서 다른 것도 할 수 있으니 가능한데 콘솔은 잡으면 그것만 해야하니..

언젠간 mk2를 클리어 하고 V도 하고 싶은데 좀 있으면 넵튠 리메이크작이 나오죠(...) 이 놈들 넵튠으로 재미 보니까 계속해서 내는구나..
일단 구입은 해놓고 천천히 즐겨야겠습니다. 이렇게 츠미게가 쌓여가는구나. 슬픈 현실..(...)


여하튼 재미있게 본 넵튠이었습니다.

덧글

  • 아즈마 2013/10/06 00:31 #

    솔직히 작화는 데어라가 너무 좋게 나와서(?) 넵튠이 상대적으로 나빠 보이는 거지 평타 이상은 갔으니깐요...작붕도 별로 없었고.
  • SCV君 2013/10/06 16:25 #

    뽕빨이라니(...) 그분 뽕빨 기준이 좀 일반적이지 않네요. 하이스쿨 DxD 같은거 보심 기절하실듯;
    게임 하시는듯 해서 어떻게 적으셨으려나 싶었는데 아직 다 안하셨군요. 게임 감상 기대하겠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