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작] 골든 타임 1화 감상

고토(弱)과 시즈네

이건 입부 해야지!(...)


랄까 홋쨩 마츠리로군요. 오프닝, 엔딩 홋쨩에 메인 히로인 홋쨩(...)
J.C의 토라도라 제작진이 만든 작품이라던데 그래서 그런가? 역시 이 제작진에는 홋쨩 빠가 있는 게 틀림없어..(...)

개인적으로 타케미야 유유코 작품을 꽤 좋아하기 때문에 사실 소설이 나왔을 때도 기대하고 질렀는데 삽화가 코마츠 엣찌(...)라 약간 거부감을 갖고 보다가 중도하차 했던 작품인데, 애니화가 됐네요.

일단 애니는 소설만큼 엣찌화풍이 많이 살아있는 것 같진 않아서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토라도라 제작진에 대한 신뢰감도 있습니다만(...)

사실 소설도 그렇게 재미없는 내용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이래저래 하는 사이에 중간까지 보고 접어둔 상태...
애니화도 됐고 하니 더 묵혀뒀다가 애니 끝나는 거 봐서 더 보든 말든 해야겠습니다(...)


1화 부분이나 제가 소설로 조금 본 부분이나 크게 차이가 없는 듯하니 앞으로 미지의 영역인 채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인공이 예쁜 여자를 볼 때마다 얼굴을 붉히고 발정하는 게 좀 맘에 안 드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대놓고 사랑을 하고싶다느니 하면서 여자를 꼬시겠습니다 하고 선언하는 걸 보니 약간 불안하긴 하네요(...)


그래도 타케미야 유유코 원작X제작진의 콜라보이기도 하니 좋은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계속해서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