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기 발브레이브2 1화(13화) 감상

헐랭 나나땅 짱이쁨

역시 군복이 문제입니다. 군복을 입으니까 이쁜 누님도 안 이뻐 보이잖아요.
발브레이브 최고 미인캐는 이 분이셨네. 근데 이름이 뭐더라....(....)

여튼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어쩐지 재미진 발브레이브가 드디어 다시 시작했네요.
생각해보면 발브레이브 끝날 때 헐ㅋㅋㅋㅋ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월인가... 싶고...(....)


아무렇지도 않게 IS마냥 '저요? 쉰 적 없는데요?' 라는 듯이 12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이었네요.
그리고 조금씩이나마 떡밥과 수수께끼가 풀려져나가는 듯.

그치만... 뭐랄까 역시 애들이다 보니 더러운 어른들한테 휘둘리고 있네요. 나중에 큰 일 날 것 같습니다.(...)


에루에루후(...)가 있으니까 그래도 손 놓고 당하진 않을 것 같지만 엘프찡이 그렇게 만능은 아니라는 게 12화에서 밝혀졌기 때문에 엘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조금씩 망해 갈 것 같네요.

그나저나 하루토는 이제 발작 안 하려나.. 부녀자들 좋아하는 소리가 들려온다(애초에 이걸 볼지는 의문이지만)


그리고 카인은 역시 인간이 아니었군요.... 10년 전에 몸을 뺏긴 뒤에 그 뒤로 계속...
얘내들의 정체도 밝혀지고, 싸그리 몰살 시키는 엔딩을 기대 해봅니다.(마치 카이주가 핵폭발에 전멸 한 것처럼!)

여튼 여전히 좀 조마조마한 느낌으로 보게 되는 감도 있긴 하지만 충격적인 장면은 1기 때 다 해먹었을 듯하니 이젠 떡밥 풀리는 거나 기대하면서 재미있게 보면 될 것 같네요.

덧글

  • Hineo 2013/10/13 12:53 #

    크림힐트죠.

    이름이 기억 안 나시면 '아, 마도카 마녀됐을때!'를 생각하시면 됩니다(푹)
  • 레이오네 2013/10/13 12:59 #

    크림힐트는 과연 언제 죽을 것인가(...)

    ...혹 나나가 맡은 역은 잘 안죽나요? T.M.R.이 배역을 맡으면 반드시 죽던데 말이죠.
  • 지조자 2013/10/13 13:02 #

    1화에서 포텐이 터지길 바랬던 입장으로써는 좀 아쉽더군요.
    시작부터 떡밥을 비교적 잘 정리한건 좋긴 했지만...
  • 크레이토스 2013/10/13 14:16 #

    지지배 대신 사내 새끼가 좋다며 스스로 마도의 길을 걷고 있는 하루토군.(....)
    그런고로 누님 C85에서 출연 좀...
  • Grenadier 2013/10/13 16:15 #

    군복을 입으면 아무리 박사학위따도 멍하게 만드는 마법이 발동되는것과 같은 이치

    개인적으로는 차분히 떡밥좀 풀어나가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1기에 풀어놓은 떡밥들이 많은데 거기서 또 떡밥풀어놓으면 안되니까요.
  • Laphyr 2013/10/13 17:24 #

    루키노 사키의 정히로인 확정! 이라는 느낌의 1화 (...)
    막장 전개라느니 뭐니 하면서 까였어도 루키노를 지지했던 입장에서 어쩐지 만족감이..!

    12화가 그야말로 떡밥의 향연이었다면, 13화에서는 어느정도 정리가 된 모습을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 아즈마 2013/10/14 11:03 #

    무시무시한 군복의 마이너스 보정...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