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타츠 아야나 LIVE BD & 러브라이브 6th 싱글

아야나 라이브 BD

럽라 6th


도착했습니다.

서울 가기 전 금요일 밤에 받았었는데
이거 받을 때 살짝 멘붕타는 일이 있었지만 말 하기도 피곤하므로 패스ㅡ.......하자니 뭔가 아쉬워서 이야기하면

간단히 말 해서 저희 집은 부재중일 때가 많아서 항상 택배를 숨겨놓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 장소에 놓아달랬던 택배가 집에 오니 사라져서 온 건물을 다 뒤졌다는 해프닝이 있었어영..

그리고 찾은 것은 앞집이었음... 앞집 아저씨가 '아 이게 영어로 적혀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그냥 가져와버렸엉 데헷' 이라고 하더군요

당시에는 찾았다는 기쁨에 아뇨 뭐 그럴 수도 있죠하하하하하하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시발......(...)

택배 사라진 걸 깨닫고 나서 느낀 내 절망감이 어땠으리라 생각해.. 게다가 쓸데없이 내가 받을 택배가 있었다는 정보가 유출되기도 했었단 말야..(투덜)


암튼 뭐 이런 사건을 거쳐서 받은 tktt 라이브와 6th입니다.

러브라이브의 경우 공개된 음원이 그닥 맘에 들지 않았던지라 과연 어떨까 싶은 반면
아야냥의 라이브는 니코나마로 봤었을 당시 무진장 귀여웠었기 때문에 매우 기대중이네요.

일단은 럽라부터 볼 생각...이지만 음...



라이브 BD의 세부 내용은 이렇


뭐 그냥 라이브BD 디스크 1, 2번이랑 소책자네요. 평범한 구성입니다.
대신 라이브 볼륨 자체는 상당한 편. 애플 심포니 라이브와 라이브 버스데이 라이브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2디스크 합치면 시간이 4시간이 넘을 정도; 이건 볼 때 꽤 각오하고 봐야 할 것 같은 느낌ㅎㅎ

애플 심포니 라이브는 라이브 위주, 버스데이 라이브는 이벤트 위주인것 같네요.

아야나의 개인 곡 수 자체가 그닥 많지 않은 편이라 그리 안 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긴 듯해서 깜짝..(...)


이것은 럽라 6th 싱글 구성품


애니메이션과 PV가 수록되어 있는 블루레이와 음악CD... 그리고 한정판 특전품인 듯한 알파카(...)왜 미니백, 열쇠고리? 정도로군요.

알파카는 용도를 모르겠고(...) 미니백은 미니미니한데 재질이 견고해보여서 실사용도 가능 할 것 같았습니다.
열쇠고리는 최근에 나온 유닛 싱글 세 장의 각 표지로 만들어진 듯한데..크기가 커서 쓰긴 힘들어보이네요OTL

구성품을 모르고 그냥 한정판을 지르긴 했는데 참 뭐랄까..음... 그냥 기념으로 갖고 있어야겠네요(...)


일단 러브라이브부터 감상하고, 아야나의 라이브는 다음 주에나 볼까 싶습니다. 왠만하면 전부 이어서 보고 싶은 느낌이라.. 지금 보기 시작하면 중간에 끊어야 할 것 같으니OTL

오랜만의 가슴벅찬 지름입니다. 가보자(...)

덧글

  • 남두비겁성 2013/12/01 17:27 #

    미니백은 런치백이라고 도시락 딱 들어가면 좋을 사이즈더군요.
  • 크레멘테 2013/12/02 15:25 #

    도시락..OTL
  • 프로타디오 2013/12/02 08:11 #

    알파카는 뒤에 교통카드 같은 걸 수납하는 공간이 잇긴 하던대 ..
  • 크레멘테 2013/12/02 15:24 #

    그러게요.. 알파카를 갖다 대면~ 같은 구도인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