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신편과 노기자카46가 콜라보레이션!!

엌ㅋㅋ


노기자카46가 극장판 마마마 신편 BD&DVD의 실사CM을 찍었습니다!ㅋㅋㅋ


먼저 영상.




메자마시 텔레비 내용



뭔가ㅋㅋㅋ 묘하게 퀄이 높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장 디자인 같은 건 약간 차이가 나긴 하지만, CG나 연기들이;;;;;; 기합이 들어가있네요ㅋㅋㅋ;;


잘 모르는 사람들이었으면 헐 이게 웬 실사여ㅋㅋㅋㅋㅋ 라고 그랬을텐데 아는 애들이 이러는 걸 보니 되게 좋네요ㅋㅋㅋ(...)

아래는 호무라 역을 맡은 마츠무라 사유리와 쿄코 역을 맡은 시라이시 마이의 나탈리 기사 번역입니다.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신편] 반역의 이야기」텔레비CM에 출연하는 노기자카46 멤버. 왼쪽에서부터 이코마 리나, 이쿠타 에리카, 마츠무라 사유리, 시라이시 마이, 니시노 나나세.

지난해 극장 공개된 애니메이션 영화「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신편] 반역의 이야기」가 Blu-ray & DVD화 되어 오늘 4월 2일에 발매. 본 작품의 텔레비 CM에 노기자카46의 멤버가 출연하고 있다.

이 콜라보는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소원에 대한 대가로 "계속 싸워나가는 소녀들"」이라고 하는 컨셉과, 노기자카46의 센터 포지션을 목표로 "항상 경쟁하고 있다"는 부분이 공통되어, 더욱이 본 작품과 노기자카46의 뉴 싱글「눈치챘을 땐 짝사랑」의 발매일이 같은 날이라는 점에서 실현된 것. CM은 EXILE이나 아무로 나미에, 카토 미리야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PV를 만들어온 영상 디렉터 쿠보 시게아키가 만들어,「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세계가 노기자카46의 멤버에 의해 실사화 되었다.

CM에 등장하는 것은 마츠무라 사유리, 이쿠타 에리카, 시라이시 마이, 니시노 나나세, 이코마 리나의 5 명. 마법소녀로 분장한 마츠무라, 이쿠타, 시라이시에 의한 와이어 액션에 더해, 검극과 총격신 등「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독특한 작품세계가 실사와 CG에 의해 재현되어 있다.

또한 나탈리는 CM에서 아케미 호무라 역을 맡은 마츠무라 사유리와, 사쿠라 쿄코 역을 맡은 시라이시 마이에게 CM 출연 소감을 들었다.


노기자카 46 마츠무라 사유리 코멘트

이 일은 정말 「나 이 일을 해버리면 이 다음엔 이제 뭘 목표로 살아야 하는 거지!?」라고 생각해 버릴 정도의 일이었습니다.(웃음) 저, 노기자카 에 들어가기 전부터 「마도카☆마기카」를 좋아했거든요. 정말, 계속 순수하게 좋아해서.

평소에는 갈색 머리였지만, 이 촬영 때는 머리를 검게 염색 했습니다. 한 번 검게 염색해버리면 바로 갈색으로는 되돌리지 못 하기 때문에, 그 밖에도 여러가지 일이 들어와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스탭이 스프레이로 검게 하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모처럼 마도마기의 일을 하는 것이기도 하고, 게다가 호무라쨩 역이었기 때문에 「스프레이같은 그런 어설픈 기분으로 하고 싶지 않아! 절대로 검정으로 염색 하고 싶어요!」라고 고집 부려서, 그 정도로 진심으로 이 역에 임했습니다.

계속 보고 있던 작품이기 때문에, 자신 속에서 상상하고 있는 호무라쨩을 연기 했습니다. 지금까지 연기를 할 때는 감독님이나 연출분과 이야기 하면서 역을 만들어 왔습니다만, 이번에는 자신 안에서의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처음 우는 신도 곧바로 눈물이 나왔습니다. 그것을 감독님이「대단하네」라고 칭찬해 주신 것이 기뻤습니다(웃음) 난투나 액션 신의 연습 때는 할 수 있었는데 실전에서는 좀처럼 되질 않아서 고생 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성공 했을 때에 스탭 분들이 엄청 박수 쳐주셔서, 기립 박수였습니다(웃음). 완성된 영상을 봤더니, 정말로 멋있어서.. 이 일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스스로 계속해서 보고 있어요!


노기자카 46 시라이시 마이 코멘트

저는 쿄코 역이었습니다. 기가 센 여자아이로 이쿠쨩(이쿠타 에리카)과 싸우는 장면 에서는 꽤 심한 대사를 실제로 외쳐가며 촬영했습니다. 난투 장면이나 권총을 사용하는 액션 신은 꽤 고전했지만, 연기를 지도 해주시는 선생님 굉장히 완벽하게, 세심한 부분까지 지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힘들었던 부분은 와이어에 끌려갔던 부분이네요. 와이어로 수평으로 끌려 날아가는 장면이었는데, 다음 날은 근육통이 생겨버려서. 한 쪽 발을 질질 끌면서 걸어다녔어요(웃음) 와이어 연기는 처음이었던지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힘들줄이야. 하지만 또 한 번 해보고 싶어요(웃음)

완성 된 것을 봤더니, 퀄리티가 굉장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촬영 중에는 아직 CG가 들어가기 전이었던지라 좀처럼 완성 된 영상이 상상이 가질 않았는데, 실제로 완성된 것은 박력도 대단하고 신 하나하나가 멋있어서 감동이었어요. 저희들의 PV보다 멋있지 않았을까(웃음) 노기자카에서도 이런 멋있는 느낌의 PV를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원문 : http://natalie.mu/music/news/113529



----------------------------------


마이양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맛층은 진짜 리얼 오타쿠라ㅋㅋㅋ 이 일 맡으면서 얼마나 기뻤을지 상상해보면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네요ㅋㅋ


근데 CM 마지막에 쓰러지는 게 호무라 역인 맛층 같은데 왜 쓰러지고 나오는 마녀는 옥타비아쨩인 걸까..(....) 맛층이 아닌가..?

덧글

  • 카이트 2014/04/02 14:56 #

    크롬 기준 영상이 안나오네요
  • 크레멘테 2014/04/02 15:22 #

    어라; 저는 나왔는데..
    유툽으로 재업했습니다
  • TEAM 2014/04/02 16:16 #

    오오오. 마마마 CM을 맡다니... 덕후층 사이에 인지도가 오르겠군요
  • 카이트 2014/04/02 21:20 #

    아 저 마녀 사야카 코스튬 가지고 싶다!!!
  • MEPI 2014/04/04 21:37 #

    누군가 했더니 노기자카 애들이였군요... 실사 광고 실제로 보고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