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대괴수 총공격은 재밌쪙

맨 처음 이 장면을 봤을 땐 지렸었지


지금은 아무래도 그 때의 느낌은 떠오르지 않지만..

이걸 너무 인상깊게 봐서 몇 년이 지나도 저 장면은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제가 고지라 시리즈를 제일 처음 접한 게 이 고지라x모스라x킹기도라 대괴수 총공격인데

아직도 이 시리즈가 제일 좋네요. 너무 이전 시리즈들은 너무 옛날 식이라 별로고 이후에 나온 것들은 뭔가 유치하고..(파이널 워즈는 그야말로 어린이용)

저건 나름 신화(작중에만 존재하는 거지만) 같은 느낌에 고지라를 인간에 대한 벌 같은 존재로 표현 하기도 해서 꽤 좋아합니다.

적절하게 잘 맞는 것 같아요. 지금 봐도 그래픽이 그닥 안 후져보이기도 하고.. 아 모스라 왤케 귀엽지(<-는 벌레 싫어함)


그런데 보면서

이 아저씨를 보고

이 아저씨를 떠올렸는데


막상 둘을 놓고 보니 다른 사람이군요(...) 혹시나 같은 사람인가 싶어서 저 분은 고지라 전문 배우신가 했는데 아니었나봅니다.


곧 개봉될 고지라 예고편 보고 갑자기 뽐뿌가 와서 봐버렸는데.. 지금 봐도 재밌네요.

한 5년 뒤에 또 봐야지..(....)

덧글

  • 동굴아저씨 2014/04/29 23:23 #

    밑에 배우는 와타나베 켄....일겁니다.
    라스트 사무라이나 인셉션에 출연했고.....또 있을거에요.아마(...)
  • FREEBird 2014/04/30 01:47 #

    저는 어렸을 적에 AFKN에서 봤던 1967년작 '괴수섬의 결전! 고지라의 아들'편이 가장 처음으로 본 고지라 작품이었더랬죠.

    그나저나 대괴수 총공격의 경우엔, 감독이 평성 가메라 시리즈 만든 가네코 슈스케 감독이라 신화적인 느낌이라던가, 뭔가 묵직한 느낌등이 잘 살아있어서 보는 맛이 있지요. 그래도 평성 가메라 시리즈보다는 못하다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서도요..
  • meercat 2014/04/30 08:36 #

    저는 고지라대 비오란테가 가장 처음 본 고지라시리즈군요. 것도 코믹스로 먼저 접하고 나중에 영화로 본 케이스라서 묘하게 이질감이 들었었죠.
    그후로 헤이세이고지라는 몇작 봤지만 쇼와고지라는 인연이 없는지이상하게 못보게 되더군요.
  • 우림관 2014/04/30 21:23 #

    상단 아저씨는 격투가 출신에 k1 심판이었던 카쿠타 노부아키

    둘중에 고지라와 연관이라면 카쿠타쪽이 더 연관이 깊어요.
    저 아저씨 한때 일상이 가라데연습→고지라 피규어 조립→ 가라데연습 → 고지라 피규어 도색 이었던 시절이 있었울 정도로 매니아
    그렇게 완성한 고지라 피규어로 방의 벽 한면으 꽉 채웠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