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Game No Life 이거 물건이네

쿠규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이번 분기 애니는 죠죠, 럽라, 노 게임 노 라이프까지 해서 세 개를 보고 있지만
이 셋중에 제일 재밌군요.

오랜만에 보는 개념 주인공들도 그렇지만
테토 역에 쿠규는 진짜 레알 베스트 캐스팅인 듯... 코코 생각도 나고 크로노와르 생각도 나고..

테토는 뭔가 중성적인 느낌 중에서도 소년에 가까운 것 같지만 성별따윈 관계 없이 그냥 캐릭터 자체가 좋네요.


근데 16 종족이면 나머지 15 종족을 제패하고 테토랑 맞장 뜨려면 엄청 오래 걸리지 않으려나..
중간에 또 사기쳐서 한 번에 여러종족을 잡겠지 뭐..


이번 4화 마지막까지 보고 되게 애니 보면서 느낀 것 치곤 오랜만에 두근두근 하는 걸 느꼈는데, 이게 소설도 이렇게 재미있는지 아니면 애니화 되면서 초월이식 된 건지가 궁금하네요.

보통 이런 라노베에서 애니화가 된 작품은 애니를 끝까지 보고, 정말 괜찮으면 뒷 내용을 라노베로 이어보는 방식을 취하곤 하는데

이 작품은 그런 거 없이 그냥 바로 라노베 사서 읽어버리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드는 것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마지막에 스테파니가 공백 두 사람이 테토랑 대화하는 걸 보고 호들갑 떠는 것도 좋은 연출이었다고 생각함.. 이렇게 주인공 남매에게 특별함을 더욱 부가시켜주는 거죠. 그럼 괜히 시청자는 의기양양해지는 거고(...)

덤으로 전혀 잘 부르는 것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엔딩곡이 무척 맘에 듭니다. 곡 자체가 좋은 것도 있지만... 역시 카야농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나오는 노래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분기 작품들중에 양작이 많다는 것 같은데, 당장은 세 작품밖에 안 보고 있지만 노 게임 노 라이프 이상으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작품이 있으신 분들은 추천 해주시면 그것 위주로 볼까 싶은데 혹시 있으려나요...

덧글

  • Uglycat 2014/05/02 00:36 #

    회를 거듭하면서 이 작품에 대한 만족도가 상승하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이 노겜노랖 외에 추천할 신작으로 일주일간 프렌즈를 들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분기 감상작들 중에서 가장 좋은 첫인상을 얻은 작품이고 현재까지도 만족스러운 모습이에요...
  • 겨리 2014/05/02 00:43 #

    카미사마♡ 에서 완전침몰당했습니다. 네 테토가 제일 귀여워요 이 작품.
    원작 소설도 만만치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초월이식이라고 말 한 적은 있지만 그건 연출적 의미에서의 표현이었지 원작 소설도 굉장히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하물며 딱 4화까지의 분량이 원작에서도 가장 아리송하고 어찌보면 평범한(....) 파트였다는 것을 감안하면 전 지금 다음주가 기다려져서 미칠 것 같지 말입니다..
  • 몬토 2014/05/02 00:47 #

    라노벨이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놀란 작품입니다. 이작가 전작이 검은천마토낀가 뭔시긴가 그런걸로 기억하는데 별로 좋은 느낌을 받지 못해서 별로 큰 기대하지 않고 보게됬는데 적절하게 밸런스가 잡힌 작품이라라 뿅가버렸지요. 애니화가 모두 그렇듯 원작소설이 좀더 깊이감있고 입체적이라서 애니가 마음에 드셨다면 원작도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실까... 생각합니다.
  • animelove 2014/05/02 01:20 #

    거기서 작가는 일러만 그린걸로 알고 있네요
    이건 작가가 소설도 쓰고 일러도 그리고 다해먹....;;
  • 아즈마 2014/05/02 00:55 #

    원작은 1권 읽으시면 아마 다음 권이 궁금해지실 겁니다...일단 이번화로 1권은 끝났으니 1권 정도라도...(뭣)
    다른 작품같이라면 일주일 프랜즈,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다를 추천해 보지요.
    개그물로는 다이미다라랑 만화가 씨랑 어시스턴트 씨랑정도가 있습니다.
  • 지조자 2014/05/02 02:27 #

    테토가 본심을 드러내는 장면은 살짝 소름끼칠 정도였죠.
    보면 볼수록 느끼게 되지만... 이번 분기 최고의 작품이라고 부르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 나랏미르 2014/05/02 08:33 #

    이거랑 함께 기대하고있던 블랙불릿은 망했죠.ㅜㅜ이번분기는 이게 가장 재밌는것 같습니다.
  • 소울이터 2014/05/02 08:58 #

    하지만 아마도 종영 될때까지 테토 등장은 이번으로 끝이라는게 함정....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