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라이어티도 참 재밌네요

깜놀


이 방송은 시루시루 미시루 선데이 빗쿠리이무 3시간 특방
인가 하는 방송이었는데, 노기자카46가 게스트로 나와서(나름 비중도 있어서) 본 겁니다만

노기노기가 나온 것 외에도 방송이 3시간동안 여러가지 돗키리(몰래카메라)를 감행하는 내용인지라 몰카보는 재미가 쏠쏠...

노기 파면서 일본 버라이어티 몇 개 보는데 역시 일본이 한국보다 과격하기도 하고 수위가 높은 것이...
불쾌해지는 부분도 좀 있긴 하지만 어떻게 선을 잘 맞춘 걸 찾으면 되게 재밌네요.

정기적으로 보는 건 현재까진 노기자카는 어디? 정도지만
비정기적으로 AKBINGO(최근 했던 방송 재판은 상당히 재밌었음), 신토모토쿄다이 정도 보고 있고

가끔 노기자카가 게스트로 나온 방송들을 보는 정도였는데 최근 이코마와 마이마이가 나왔던 라멘워커도 위꼴을 제대로 시키는 괜찮은 방송이었고, 일본 전국 자랑 열도 지망이라는 방송도 나름 신기한 게 많아서 재밌었네요.


(....)



뭐 여기서 더 늘릴 순 없으니 앞으로도 이 정도만 볼 듯 싶습니다만...

노기자카도 노기도코 외의 칸무리 방송이 하나 더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ㅠ
노기빙고를 살려주세요ㅠㅠ 이지리 형님 보고싶드아.....

덧글

  • 츤키 2014/06/06 01:49 #

    일본 돗키리는 재밌는건 정말 재밌는데 가끔 수위조절이랄까 보기 부담스러운게 있더군요..
    대표적으로 가키노츠카이.. 재밌는데 중간중간에 거북한게;;
  • 크레멘테 2014/06/06 02:06 #

    사실 이번에도 좀 그런 게 있긴 했죠;; 오오야가 아무리 AKB의 버라 담당이라지만 갑자기 뜨거운 물에 쳐넣는 건 좀 그렇지 않았나 싶은;;; 게다가 온천에서 나왔는데 갈아입을 옷을 없애고 방까지 가게 하는(모자이크 처리가 남발할 정도의...) 기획도 있었고... 오오야는 그렇다 치고(잉?) 온천 기획 부분은 개인적으로도 별 재미가 없어서 그냥 넘겼던...
  • FREEBird 2014/06/06 01:58 #

    저는 솔직히 불만이었습죠. 시루시루미시루가 원래 이런 방송이 아닌데 한동안 안보는 사이에 우째....
    (원래는 제목 그대로 정보방송이었습니다. 주로 기업이나 지방 관련으로 역사나 신상품 소개, 잘 알려지지 않은 명물들을 소개하는 방송이었고 내용도 참 재미있었는데 사정상 한동안 안보다 다시 보니 뜬금없이 그냥 코미디 방송이 되어버린..)
  • 크레멘테 2014/06/06 02:02 #

    허 그렇군요 전 시루미시를 이번으로 처음 본 거라(...)
    뭐 돗키리 특방이었다고 하니 이번 회만 그런 게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 FREEBird 2014/06/06 03:00 #

    그건 아니고, 올해부터 난데없이 정보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그냥 코미디 방송으로 전환됐다고 하더라구요.

    애초에 방송의 메인 카피라이트가 "보고 알고 득보는 정보 버라이어티"였다는 점을 생각하면 뭐.. (본가인 수요일판 시루시루미시루도 그렇고, 1쿨 시간때우기용 특별방송에서 본가까지 잡아먹고 메인으로 나선 선데이 둘 다 그랬습죠)

    어쨌든 카피라이트 그대로 보고 알고 득보는 방송이었기에 몇년간 참 재미있게 잘 봤는데.. 쩝...
  • 크레멘테 2014/06/06 12:03 #

    그랬군요...
  • 에스테 2014/06/06 11:22 #

    전 언제부턴가 애니보다 일본 버라이어티를 많이 보게되었어요 ㄷㄷ
  • 크레멘테 2014/06/06 12:04 #

    전 이제 반반정도로 볼까 하네요ㅎㅎ
    사실 노기자카가 나오기 때문에 더 재밌게 느낀 것도 있어서..

    노기자카 없이도 간간히 보는 건 신토모토쿄다이나 AKBINGO, 가끔가다 하는 세계의 무서운 밤 정도..
  • 눈집소녀 2014/06/06 11:40 #

    이거 외에 다른 재미있는 일본 예능 방송도 많으니 찾아보심이 ㅎㅎㅎ
  • 크레멘테 2014/06/06 12:05 #

    한참 안 쓰던 클럽박스를 여기서 사용하게 되더군요(...)
  • MEPI 2014/06/06 12:33 #

    일본 버라이어티 재밌는게 많더라구요... 특히 아리요시라는 연예인이 나오는 프로는 부담없이 재밌더군요...

    그리고 노기자카가 확실한진 모르겠는데 제가 알기론 노기자카인걸로 아는데

    나오는 프로그램중에 도시락소녀[일본어로는 벤토쇼죠?]인가 하는 프로그램이 있는걸로 합니다...

    멤버들이 나와서 도시락 어태 만드는지 매번 게스트 초대하면서 도시락 만드는 프로그램이 있죠 ㅇㅇ
  • 크레멘테 2014/06/06 12:36 #

    네 도시락소녀가 있었고 이후에 뮤지큥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바뀐 게 있습니다ㅎㅎ
    아리요시는 전에 노기자카가 나오는 아리요시AKB를 본 적이 있긴 한데... 그것 말고는 없네요
  • MEPI 2014/06/06 13:14 #

    왠지 단기성 같다고 생각했는데 며칠전만 하더라도 본것 같은데 끝났나 보군요;;;

    아리요시가 왠지 유재석같은 느낌이라 엠씨 맡은 프로그램이 제법 많아서 낮이든 밤이든 하는 프로그램이 많더군요....

    뭐가 있는지 일일이 알진 못하지만 혹여나 관심 있으시면 찾아보시길 ㅇㅅㅇ/
  • 크레멘테 2014/06/06 16:05 #

    아뇨 이름만 바뀌었지 형식은 같아요 뮤지큥도 도시락 네타고..
    아리요시가 유재석이라고 하기엔 좀 독설이 심해서ㅋㅋ; 피가되고 살이되긴 하지만..
  • MEPI 2014/06/07 01:16 #

    아아... 제목만 바뀐거였군요;;;
    하긴 독설은 좀 심한편이긴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행은 잘 하는것 같았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