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마 리나 총선거 14위로 선발 진입!!!!!!!!!!!!!!!!!




해냈다!!!!!!!!!!!!!!


솔직히 권내 들어가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고
45위쯤까지 안 불려서 포기 하고 있었는데

난데없이 14위 선발권에서 불림ㅋㅋㅋㅋ 뭐양ㅋㅋㅋㅋㅋ


속보가 50위대였던 걸 생각하면
좀 ?????? 하는 결과인 건 사실이지만

노기도코의 티슈쿠바리 기획이나
기타 등등이 힘을 발휘한 거라고 생각 하고

사실 하프밀리언은 가는 노기자카 싱글인 만큼
노기자카 팬이 합치면 4만표는 불가능한 건 아닌만큼

총선 조작이네 어쩌네 하는 소리는 없었으면 좋겠는데 뭐 그런 거 신경 안 쓰는 쓰레기들은 조작조작 해대겠죠=_=




사실 개인적으로도 이코마가 너무 순위가 높으면
앞으로도 교환 유학이 발생하진 않을까 하고 약간 불안한 마음도 있었는데

기왕 이렇게 된 거 그냥 응원만 해야겠네요ㅎㅎ


이야 근데 선발 16명 예상하는데 15명까지는 견적 뽑히는데 한 명 모자란다고 이코마 예상한 아이돌 덕후님들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

어떻게 그걸 쏙쏙 뽑아내지 진짜 이건 1,2년 덕질해서 나온 지식이 아닌 듯...

저는 아이돌 덕질은 노기자카만 파면서 노기자카만 팔 생각이었는데
이러다 48 그룹까지 넘어갈 것 같아서 무섭네요ㅋㅋㅋㅋ

덧글

  • 에스테 2014/06/07 20:03 #

    이야 ㄷㄷ 14위 대단하네유.
  • 크레멘테 2014/06/07 22:06 #

    정말 생각도 못 했습니다;;;
  • ㅁㅁ 2014/06/07 21:12 # 삭제

    이코마 잘돼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전 48덕후지만 이코마도 좋아해서ㅠㅠㅠㅠㅜㅠㅜㅠㅠ제 오시도 순위 안떨어지고 이코마도 잘나오고 너무 좋네요!!ㅋㅋㅋ
  • 크레멘테 2014/06/07 22:07 #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이대로 이름 안 불리면 얼마나 멘붕하려나 싶어서 걱정했는데ㅠㅠ
  • 붉은10월 2014/06/08 07:02 #

    선발 16명 남았을 때 머리 속으로 암산을 빛의 속도로 마친 순간,
    "어 1명이 왜 비는거지?" 그리고 3초 후...
    헉 -0-:::
  • 크레멘테 2014/06/08 11:03 #

    그리고 그것이(ry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