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기자카46 1st 앨범 투명한 색 Type A



드디어 나온 노기자카의 앨범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1st~10th 까지의 앨범 타이틀곡과
팬들의 투표로 뽑힌 커플링곡 순위의 top10 열 곡
그리고 8곡의 신곡까지 해서 2CD, 28곡 사양의 앨범입죠.

트랙은 OVERTURE 까지 해서 29트랙이지만...





그리고 전 hmv에서 구입해서 hmv 특전이 딸려왔는데

대단한 건 아니고 그냥 LP판 커버

앞뒤


LP커버니까 당연히 LP 사이즈입니다.

크기 비교


물론 딱히 쓸 데는 없음(....)
그치만 고이 보관..(큰 앨범 자켓이라고 생각하면 됨)

그나저나 사진이 영 누렇게 찍혔는데
아이폰 사진 설정이 잘 못 된 건지.....

원래는 그냥 하얗습니다ㅜㅜ


여튼 아래는 개봉샷


CD1이랑 가사카드

CD2랑 타입A에 붙는 특전 DVD


근데 저 특전 DVD 평이 꽤 안 좋던데..
저는 아직 안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라이브 영상인데 BD가 아니라 DVD로 내는 것만으로도 용서 할 수가 없음

소니뮤직 ㅅㅂㄹㅁ ㅠㅠㅠㅠㅠ 이새키들은 스피어 건으로도 그렇고 맘에 드는 짓을 안 해..


아래는 스폐셜 포토북에서 맘에 든 몇 장

표지
사유냥 정의!
퐈이센
보고 제일 놀란 치하룽
미오나
게키카라

왠지 저 둘 좀 느낌이 비슷함(...)

사유링링!
잘 나와서 기쁘다


마지막은

마이야응


이렇게 HMV에서 도착한 앨범은 고이 모셔두고

네24에서 지른 정식 라이센스반이 오는 것을 기다리네요.
포스터 기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