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근황

코스튬만 신나게 모으는 중


전에 에잇 접어야지 하다가 11강 덜컥 띄운 이후 용의전당 60층에 번번히 좌절하면서 멘탈이 점점 단단해지기는 개뿔 아스타로트 ㅅㅂ놈아

하면서 매일매일 폐지줍거나 쩔다니거나 하면서 용전<->폐지를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용전은 53층까지만.

그렇게 벌리는 크레딧은 전부 코스튬에 들어가고 있네요(...) 이번에 나온 봄의 소나타 세트가 너무너무 예뻐서 현질 할까? 한다? 할까?? 하다가 슈퍼 파워라는 희대의 병신 이벤트를 하는 걸 보고 아... 역시 얘내한테는 돈을 박으면 안 되겠어.... 라며 안 질렀었는데

고맙게도 사다 마켓에 뿌려주는 지갑전사분들 덕분에 오늘 스커트까지 사면서 봄의 소나타 세트를 다 모았네요

아 무기는 안 샀지만... 룩이랑은 별로 상관이 없는 것이니(...)


뉴웨이브 핫팬츠도 샀고 봄의 소나타도 모았고... 이제 용숨이나 모아볼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스펙딸은 이제 안 치기로 한 것입니다..

허무해..


해서 요즘 클로저스 근황은 폐지줍고 판 돈으로 코스튬을 사고 있다 가 되겠네요(...) 참 별 거 없다..

아참, 전에 뭐시기 로그인 보상으로 뿌렸던 스포티룩은 유리 게 너무 별로였던지라 없던 슬비를 파서 쥐어줬습니다

귀엽네요


딱히 키울 생각은 없지만...


그리고 어제 만우절이랍시고 뭔가 뿌린다 뿌린다 하더니 뿌린 게 고작 수영복 1일 체험권(...) 것도 상의만..

그래도 준 건 준 거니까 입혀서 스샷찍고 놀았습니다



역시 유리야말로 이 게임의 존재의의이며 플레이 하는 이유이다


여름에 수영복 풀셋이 나온다면 보고 그 때야말로 좀 질러줄지도 모르겠네요
이런 식으로 유도하려고 이런 걸 뿌린 거겠지만 그래.. 낚여줄게.....


뭐 이런식으로 하고 있네요. 역시 룩딸질 할 때가 게임이 제일 재밌는 것 같아(...)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15/04/02 18:20 #

    크... 왜 어제 접속을 안한건지... ㅋㅋ.....
  • 크레멘테 2015/04/04 20:47 #

    여름에 나올테니 그 때를..ㅋㅋ
  • 소시민 제이 2015/04/02 18:55 #

    유리는 사랑이여!
    (하지만 성능 좀 올려주세요... OTL)
  • 크레멘테 2015/04/04 20:47 #

    간담회 기대합니다.... 개념인이 가서 극딜좀 해주길
  • 환야 2015/04/02 21:26 #

    수영복을 팔면 개념운영(..)
  • 크레멘테 2015/04/04 20:47 #

    오히려 돈줄인 수영복을 안 팔리가 (...)
  • 지조자 2015/04/03 11:21 #

    역시나 서유리는 바람직하군요!!!
  • 크레멘테 2015/04/04 20:48 #

    유리만으로 어떻게든 버티는 중입니다..
  • 세오린 2015/04/06 00:01 #

    전 통최 40층을 못 넘기겠네요[..] 전성기+각성기 써도 겨우 두 줄 ㅋㅋ 그냥 포기했습니다 ㅠㅠ
    그나저나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못봤는데.. 유리 수영복이... 최고시다 ㅠㅠ
  • 크레멘테 2015/04/06 13:25 #

    제이는 용전에서 공중 체조 쓰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용의전당에서 중요한 건 dps라 쿨감+치확+치피만 어느정도까지 높이면 40층은 잡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