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린타로 꾸우우우우우우우우우르잼

캬 역시 믿고보는 사카이 마사토


종종 일본 버라이어티 생방 중계를 보곤 하는데 그럴 때에는 광고 스킵이 없기 때문에 광고를 쭉 보곤 하죠
일본 광고는 재밌는 게 많구나~ 하면서 보고 있다 보니 이 닥터 린타로의 CM이 보이더군요.

마지막에 완전 멋있게 앉아있는 사카이 형님의 얼굴을 보는 순간


아, 이건 봐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봤는데 이미 드라마는 4월에 시작했었던ㅋㅋㅋ 나의 느린 정보력ㅋㅋㅋㅋ

그래도 4화 정도 나온 상태에서 보기 시작했던지라 쭈욱 이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진짜 꿀잼이네요.


내용은 정신과의인 린타로(사카이 횽님)가 여러 정신병을 앓고있는 환자들을 대화로 구제? 해가는

그러니까 저 위의 짤처럼 린타로가 방황하는 어린 양들을 평온으로 인도해주는 그런 작품입니다.

1화는 몇 번이나 자살을 시도한 여성
2화는 슬럼프에 빠져서 난폭해진 소설가
3화는 가정폭력으로 의심되는 아내와 지극정성한 남편
4화는 남편을 잃고 정신에 문제가 생긴 아내

정도로 최대한 스포일러를 제외하고 한 줄 줄거리를 써보면 저렇게 되는데

실상은 직접 보고 판단하셨으면..ㅋㅋ 진짜 재밌어요


그리고 저렇게 한 회에 끝나는 스토리 내에

작품 전체에 줄기를 두고 이어지는 스토리


게이샤 유메노


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린타로가 유메노와 엮이면서 유메노에게도 정신 장애가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유메노를 구하기 위해서 움직이는 이야기가
드라마 전체에 그려질 것 같네요.


이게 참 어떨 때는 발암 전개다 싶으면서도 그게 잘 풀려서 결국 꿀잼으로 이어지니

참 신기합니다. 초반부 보다가 '아 이건 이렇게 해서 저렇게 이어지는 스토리겠군..=_=' 하고 예상하고 보고 있는데
그 예상이 미묘하게 비껴가는 일이 참 잦네요.

이렇게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작품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ㅋㅋ 아직 일본 드라마 죽지 않았네요!(...)

라기보단 제가 정신병 쪽에 의학 지식이 없어서 그런 거겠지만(...) 모르는 걸 예상 할 순 없잖아?


그리고 사카이 형님도 그렇지만 저 히로인으로 나오는 유메노

아오이 유우입니다


라곤 해도 솔직히 잘 아는 사람은 아니지만(...)

참 기묘한 분이시네요. 어떻게 보면 예쁜데 어떻게 보면 엄청 수수하고.. 메이크가 달라서 그렇다기 보다는 그냥 같은 씬에 나올 때도 어떻게 보면 참 예쁜데 어떻게 보면 엄청 평범.... 물론 아무리 요리보고 조리보고 뜯어봐도 못생겨보이진 않습니다(...)

연기력도 쩔어주셔서 사카이 형님이랑 되게 멋진 연기를 내내 보여주시네요.

유메노와 아키라가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연기가 휙휙 변하는 게... 이게 배우구나 싶었습니다.
요즘 아이돌들이 나오는 드라마 보다가 이렇게 연기파 배우들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니 진짜 급이 다르긴 다르네요!(...)


해서 현재 가장 다음 편이 궁금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버라이어티,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만화, 소설 모든 장르를 통틀어서 다음 이야기가 보고 싶은 랭킹 1위네요.

4화를 본 뒤에 '빨리.. 빨리 5화를 내놔.. 뭐? 다음 주 수요일이라고? 이런 젠장 몇 일 남은 거지!?' 이러고 있었습니다.(...)

아..다음 화 기대되네요... 드라마는 이제 화요일은 서점 걸, 수요일은 린타로구나. 근데 린타로도 생방 중계 있으려나? 으음...

덧글

  • 환상그후 2015/05/09 16:47 #

    닥터린타로 배우 사카이 마사토가... 분명 리갈하이 주역 배우였죠...
    린타로 중간에 가면라이더 오즈 회장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