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다!! 야호!!!

GOOOOOOD


오늘 메르세데스가 나온 걸 보고 쟁여둔 보석 전부 사용해서 8번 부스터를 뜯었는데

안 나옴


그래서 에이 씨... 때려쳐... 좀 하다가 아레나에서 메르세데스 덱을 보고 아 시발.. 저 개새끼.. 하면서 바른 다음에 자꾸 메르세데스가 아른아른 해서

첫 구매하면 1+1 이라 6천원만 지르면 보석이 +120개가 되기 때문에 딱 6000원만 더 질러서 4번 더 뜯어보기로 함


그리고 4번째에 나왔습니다ㅜㅜㅜㅜ 안 나오면 더 이상 부스터 뜯을수 없는 마지막에ㅠㅠㅠㅠ

부스터 까보니 맨 뒤에 있는 암흑 카드가 반짝반짝 하길래 오? 오? 오??????? 했는데 진짜 메르세데스가 뙇ㅠㅠ





뭔가 딱히 이 카드를 이용해서 덱을 잘 짜서 슈퍼 강한 덱을 만들고 싶어서 갖고 싶었던 건 아니고

그냥 카드 일러가 이쁨 + 이쁜데다 강함 + 여러모로 써먹을 구석이 있어보임 등등의 이유로 질렀는데 하 나와서 기쁘네요


마치 노기자카 생사진 뽑는데 마이양이 나온 기분이랄까!(...) 아니 처음 마이양 생사 뽑았을 때보단 아무래도 약하긴 합니다만... 그 땐 정말 머리카락이 곤두설 정도로 짜릿했지.. 험험

암튼 지금 마비노기 듀얼은 지금 베테랑 아레나를 하고 있는데 이 아레나 하고 있는 인간들이 삶을 포기한 건지 골드로 가기도 힘든 것입니다... 이번 아레나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골드는 찍어본 다음에 이후에는 그냥 적당히 덱 짜면서 일반전 혹은 일반 아레나 정도나 할 것 같아요. 이거 한 판에 드는 시간은 적은데 전체 스테미너 다 깔 생각으로 하면 시간이 한참 걸림..


이렇게 자진해서 돈 쓰는 것도 잘 없는 일인데 데브캣에서 야심차게 만들었고 요즘 나크성님 트위터 보면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데브캣은 개념 회사라 믿고 있어요...

덧글

  • 레이오네 2015/06/14 15:28 #

    어라? 생각보다 먹기 매우 어려운 카드였나 보군요. 한번 쫙 뜯었는데 뙇 하고 나와서 뭐지 했는데...
    (그제부터 시작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ㅠ)
  • 크레멘테 2015/06/14 15:32 #

    결국 운빨이니 어렵고 쉽고는 아니겠지만... 사실 저도 첫 부스터 때 3성 4성 카드가 막 쏟아지길래 ??????? 했었는데 게임 좀 알고나니 아 이게 얻기 어려운 카드였구나 하고 깨달았었죠ㅎㅎ

    일단 G1+ 4성 카드가 현재 가장 상위등급 카드이긴 합니다. TCG다보니 상위등급 카드라고 다 좋은 건 아니지만요
  • 소시민 제이 2015/06/14 16:16 #

    클로저스의 대망쪼는 이것을 위한 것이었나?!
  • 크레멘테 2015/06/14 16:19 #

    여기다 거의 3만정도 쏟아부었으니 딱히 그런 것도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게 좋을지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