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하면서 해보고 싶었던 것들

이건 아무리 봐도 아헤가오


그냥 소소하게 쪼렙시절 해보고 싶었던 것들

gif라 가립니다



는 어차피 이 포스팅으로 바로 들어오면 긴글이고 뭐고 없겠지만

아스타로드랑

헤카톤케일 원샷킬



요즘 스펙인플레가 일어나고 있는 클로저스라 뭐 왠만한 사람들이면 다 가능하긴 할텐데

예전에는 엄두도 못 냈던 일이었기에 요즘 나타 키우느라 다시 접속 하면서 생각난김에 해봤네요.
사실 아스타로트는 그냥 했는데 헤카톤케일은 좀 딴딴한 건지 도핑 없이는 안 되길래 치피약좀 빨고 함..(...)

참고로 헤카톤케일은 터릿 올리기 전, 게임 시작하자마자 공격 할 때입니다.

근데 헤카톤케일 저렇게 잡으면 게임 바로 끝나나 했는데 그런 거 없고 계속 진행되더군요(...)
그래서 헤카톤케일 없는 상태에서 터릿 세 개 다 올리고 난 뒤에는 헤카톤케일이 없어서 게임 진행이 안 됨.. 던전이 안 끝남ㅋㅋ 결국 그냥 마을 돌아오기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요즘 늑대개 나오면서 검은양은 한동안 버릴 듯해서... 유리로는 할 게 없네요. 돈이나 벌자 하고 적당히 던전 다니는 중이긴 하지만..
나타는 팀워크 버프 + 스토리 보기용으로만 키우는 중이라 나타에 돈 쓸 일은 없을 것 같고

이번 주에 수영복이 나온다는데 그걸 크레딧으로 살지 캐쉬로 살지 좀 고민해봐야겠습니다ㅋ

레비아가 월말에 나올 것 같아서 레비아는 좀 제대로 키워볼까 싶은지라 그 쪽에 크레딧이 갈지도 모르는데..

수영복이든 레비아든 암튼 나와봐야 알겠네요ㅎㅎ

아 근데 수영복 저번 웨딩 때마냥 1성 없고 통돌이 가챠로 나오고 이러면 나 돈 안 쓴다... 그러지 마 나딕아...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15/07/21 20:50 #

    수영복 미스틸 두타입의 상의 하의 따로 합치면 아무리봐도 학교 수영복이던데... 진짜 진심 미스틸 나시티 디지인 한 사람하고 대화를 좀 나누고 싶음(결제)
  • 소시민 제이 2015/07/21 20:52 #

    표정 절묘하네.. 저기에 밀가루 반죽을 좀 끼얹어... (퍽!)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