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노기자카46 13th 선발멤버....

인기순 정렬이네


어느정도는 인기순 정렬에다가 최근 개인 활동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사람들까지 해서 복신 넣고 프론트는 그냥 닥인기순.
악수회 인기 뿐만이 아니고 이것저것 종합적으로 판단했다고 생각합니다만..

뭐 미사미사랑 마이마이는 솔직히 프론트 가도 이상하지 않은 멤버들이니까.

하나 신경쓰이는 건 더블센터라는 점인데 AKB 쪽 더블센터 보면 뭔가..음.... 그냥 센터 파트에서 한 사람이 춤추는 게 두 사람으로 늘었다는 것 뿐이라서 뭔가 더블센터는 딱히 의미가 없는 전략인 것 같은데 말입니다.

노기자카 인기 투탑(=팬들의 머릿수가 많은)인 마이양이랑 나나세 집어넣고 니들 팬이 센터니까 사! 사라고! 같은 느낌이긴 함


진짜 개인적인 욕심(겸 예상)을 말하면 마이양or나나세 상황에서 마이양 솔로 센터를 바랐었는데 더블센터! 이러니까 헐..
초반부터 더블센터라 했을때 뭐야 그럼 마이양&나나세겠네 하고 생각했었는데 그대로 가네요.

사실 솔로 센터는 마이양이 좀 부담스러워 하긴 하니까 더블도 뭐..나쁘진 않지... 하는 느낌이긴 함..
영 탐탁찮은 느낌은 버릴 수가 없단 말이죠... '더블센터' 라는 것 자체가..


그래도 뭐, 진짜 솔직한 감상으로는 저 더블센터 부분 빼고는 상당히 제 취향에 가까운 선발멤버&포지션입니다.
정말 욕심으로 가득한 바람이라면 프론트는 미사미사-나나밍-마이양-링고-마이마이 이긴 하지만 솔직히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건 알고 있기에(이런저런 사정이 있으니) 이런 실현 불가능한 바람을 재껴놓고 생각하면 이번 선발은 진짜 내취향이긴 함.

현재 가능한 선에선 '가장 다수에게 인정 받을 수 있는' 라인업이 아닌가 싶어요

홍백을 노렸기에 일부러 그렇게 한 것 같기도 하고.

이번엔 정말 가야하니까요. 홍백. 솔직히 이미 가는 건 결정사항 같지만 쐐기를 박을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달까

그래도 이렇게 2기생도 몽땅 빼고 16명으로 줄여서 1기생만으로 가득 채운 걸 보면 내년엔 큰 변화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내년 일을 벌써 걱정 할 필욘 없으니 딱히 생각은 안 하겠지만.


노래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노기 싱글은 언제나 카미곡들이긴 하지만 최근 표제곡보다 언더곡이 더 좋고 그랬는데 이번엔 싱글의 6곡 통틀어서 가장 좋은 곡이 표제곡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덧글

  • 호타루 2015/08/31 01:50 #

    크레 센빠이~~!! 오늘밤 좋은 꿈꾸세요~~!!
    좋은 날이네요 흐흐
  • 크레멘테 2015/08/31 01:52 #

    솔로 센터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뭐 더블센터도 서로서로 윈윈이라는 걸로..ㅋㅋㅋ
    좋은 밤 되세용 햫햐!
  • 2015/08/31 05:35 # 삭제

    근데 홍백은 스캔들 터짐 못감 nhk는 스캔들을 무지 싫어하기 때문에 사실 올해도 안될수도있음
  • 크레멘테 2015/08/31 11:20 #

    삿시 스캔들 터졌을 때도 AKB 홍백 잘만 감
    HKT도 작년에 출장했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