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자키 란코 애니버서리 프린세스 Ver DX

야미니 노마레욧!


약...9개월? 전에 아○아미에 주문해뒀던 란코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배송비 통수와 함께 말이죠!!!


그리고 당시 환율!!!!




크흑... 배송비래봐야 한 2000엔쯤 나오려나 했는데...

그래서 15만 안 넘기겠지.. 관세 안 물겠지.. 했는데...

어째서 이런 일이 일어난고야...


했더니







박스가




크네.......






이게 얼마나 크냐면요

뉴제네 시부린이랑 비교해보면


이쯤
크네


본체는 이정도



후..

아 참고로 아미○미에서 지른 게 15만 오버 해도 관세는 어지간하면 안 물린다고 하던데
아는 분도 많이 넘겨봤는데 한 번도 안 내셨다고 하시고..

그래도 제가 직접 겪어본 게 아니라 불안불안 합니다. 저 말을 못 믿는 건 아니지만 어째서인지 나만 관세 무는 경우도 없을 순 없으니..ㅠㅠ


암튼 까보도록 합시다.

구성품


구성품은 크게 받침, 중2불꽃, 십자가형 마이크, 란코.


받침

불꽃


나름 깔끔하게 찍어보겠답시고적당히 A4 용지를 깔았는데
피규어 크기가 생각보다 더 커서 용지가 모자랐다고 하는 슬픈 배경입니다.

몇 장 더 꺼내면 되긴 했지만..귀찮았어

합체



그리고 다음은 대망의 란코

음.. 훌륭

역시 저것과 십자가 마이크만 있는 염가판(...)도 있을법한
란코만으로 충분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역시 스탠드가 있는 게 좋죠!!


참고로 저 불꽃에 발을 끼워야하는데

이쪽으로 보면 뭔가 다 안 들어간 것 같지만


제대로 잘 들어갔으니 억지로 안 끼워도 됨


그리고 십자가 마이크를

여기다 끼워야하는데



잘 안 들어가네요
그냥 끼워서 걸쳐놓는다는 느낌으로 사용중.

뭐 억지로 흔들거나 하지 않는 이상 빠지진 않으니 괜찮긴 합니다

들고 옮기거나 하면 100% 빠지지만(...)

그래서 박스 패키지에도 받침의 난간(...)에 걸쳐놓듯이 해놨더군요..

아 근데 저 난간 엄청 뾰족해서 찔리면 아픔

흉기로 쓸 수 있을 것 같음...(ㄹㅇ)


해서 합체를 시켜봤는데...

디테일은...
나름 괜찮...


돈 값은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카메라 좋은 걸로 찍은 다른 분의 사진을 참조하시는 게 좋을 것 같...(...)


집에 슬슬 피규어 둘 공간이 없어서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우퍼 스피커 위의 잡동사니들을 치우고 놓았습니다.
대충 제가 PC앞에 앉아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으로...
보임

(※본 포스팅은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ㄴ...)


밑에서 위로 올려다보는 느낌.
딱히 ㅍㅌ가 보이진 않습니다(?)

어차피 피규어를 앉아서 감상할 건 아니지만요.

사진이 멀게 찍혀서 그렇지 저것보단 훨씬 가까이서 보임.


그리고 박스...

내가 생각해도 훌륭해!


이렇게 딱 맞다니!

근데 이제 피규어가 하나 더 오면 정말 둘 데가 없어!

어떡하지!!!orz....


참고로 저 박스가 아즈사 운명의 순간 박스보다 더 큽니다...

그것도 엄청 컸는데...
저건 더 커..


덤으로

아즈사 씨와 란코의 크기 비교


란코가 크다 크다 해서 집에서 제일 큰 피규어인 아즈사와 비교해봤는데
역시 아즈사 씨의 승리.

뭐 그도 그럴 게 란코는 1/8이고 아즈사는 1/6이니까요(...)

그래도 세세한 디테일 같은 건 란코가 훨씬 좋네요. 역시 기술력은 나날이 발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즈사에 비해선 작지만 1/8스케일치곤 큰 게 사실이고.

확실히 1.7만엔 가격은 하는 듯..


그리하여 나름 설정샷도 찍어본 게

처음의 이 야미노마!


피규어 사진 찍는 사람들한테는 여러모로 갖고 놀기 좋은 피규어라고도 하더라구요

전 그런 장비도 취미도 여유도 없지만(...) 언젠가 여유 생기면 해보고 싶긴 합니다.


그럼.. 이제 다음에 올 예정인 녀석은 11월 말의 헤스티아인데..
이것도 연기되겠지.(...) 1월의 시로가 나오는 게 먼저일까 헤스티아가 나오는 게 먼저일까...
12월에 홋포쨩 넨도가 먼저 나오려나(...)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5/09/04 19:20 #

    역시 아즈사.... 유치원 원생 복장이 범죄적으로 잘 어울리는 여자.
  • 세오린 2015/09/06 22:20 #

    그뤠이트 하네요,
    디테일 참 좋은 듯 /ㅂ/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