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스테! 하고 있습니다!!

우즈키이이이이이 내가왔다아아아아아아ㅏ


가 아니라 iOS가 나왔다아아

그러므로 전에 노트1로 낑낑대며 리세마라 하면서 뽑아둔 계정으로
iOS를 연동!

대충 뭐 이런 느낌


클리어 악곡수라던가는 지금이랑은 약간 다른 부분도 있긴 하지만

여튼 ID는 273 521 602 입니당 친추 주세요 주세요(만약 주시면 덧글로 프로듀서명을 남겨주시면 감사..)
우즈키는 79렙까지 올려놨습니다. 80렙 찍을 수 있긴 한데 그냥 일단 방치(...)



그렇게 플레이 하면서 마스터 클리어 하고 받는 쥬얼이랑 이것저것 해서 겨우 2500개 모아다가 10연을 돌려봤는데

-_-


젠장


10연차 확정 스알 말곤 올 레어라니...
비러머글...

그나마 나온 스알이 카에데라는 것을 위안 삼으면서ㅠㅠ(사실 미리아나 리이나가 더 좋았어!)

현재 아이돌 일람은

이렇게


되었습니다.

1쓰알 1스알 나머지 올 레어 이하라니....
슬프다..ㅜㅜ


나중에 과금해서 1일 60쥬얼 가챠만 돌려볼까 싶기는 한데 기프트카드를 사야해서 귀찮..ㅇ<-<

패션 쪽이 대단히 암울하긴 하지만 어차피 고난이도 곡은 색깔 맞추는 것보다 생존을 중시한 덱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아직은 뭐 괜찮을 듯..

문제라면 레어는 레벨업을 안 해주다보니 트레이너가 슬슬 쌓이기 시작했다는 건데 트레이너 딱히 상한 같은 거 없겠지..?


그리고 현재 사무실 풍경


어쩌다보니 큐트하게 가고 있네요. 아직 머니가 많이 부족해서 어중간한 상태..
그래서 얼추 마스터 난이도 클리어 해놓고 레귤러랑 데뷔 난이도 돌면서 돈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은 머니 모으는 데에 집중 할 듯...


마스터 난이도는 대충 27렙까지는 겨우겨우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Over랑 LET'S GO HAPPY가 각각 26, 27렙 난이도였는데 진짜 필사적으로 플레이 해서 어떻게든 클리어 함(...)

근데 란코 곡은 역시 안 되더라구요

제에길..


그래도 저 노래 했던 건 몇 시간 전이니까 그 때보다 조금은 실력과 덱이 나아진 지금이라면 클리어 할 수 있으려나...
....무리려나(...)


이렇게 어제부터 시작해서 쭉 하고 있는데 이제 슬슬 어느정도 시스템에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당장의 목표는 머니 모으면서 NEW를 전부 없애나가는 것, 정도네요.
15일에 이벤트 한다던데 어떤 식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


우즈키의 넘쳐흐르는 여친미..ㅠㅠ


빨리 아이템 모아서 특훈 시켜주고 싶네요.
티아라가 안 나온당... 헤헿...


다리이이나아아아아아ㅏㅇ아ㅏ


스토리 진행하면서 Twilight Sky가 열려서 완전 신나서 스샷스샷

다리나 캐릭터 자체는 약간 허세끼(...)있는 부분이랑 해서 그닥 취향은 아닌데 진짜 저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나중에 프로듀서 레벨 좀 오르고 하면 Twilight Sky는 꼭 마스터 풀콤 찍을 것..

다리나 SR 얻고 싶습니다 끆끆ㅠㅠㅠ


덤으로

스마일링 부르는 큐트한 카에데 씨와

우즈키



10연 가챠도 돌려봤고 시원하게 폭망했으니

앞으로 여기저기서 얻는 쥬얼들은 전부 스테미너 회복 쪽에 투자해볼까 생각 중이네요.
가챠는 돌려봤자 안 나오잖아? 하핫!

언젠가 가챠 티켓 같은 것도 뿌리거나 하겠지..그 때나 가끔 돌려보지 뭐.


이쯤에서 다시 한 번... ID 코드는 273 521 602 입니다~

덧글

  • WeissBlut 2015/09/12 00:08 #

    확정스알빼고 다 레어인데 그나마 나온 확정스알도 성대없는 아라키씨인 제가 왔습니다
  • 크레멘테 2015/09/12 01:20 #

    Aㅏ..........ㅇ<-<
  • 각시수련 2015/09/12 00:18 #

    초대 캠페인도 한번 넣어봤고, 친추도 넣었습니다, 프로듀서명은 타케우치 렙39 ㅋㅋㅋ 리더는 아나스타샤.
    엥간하면 가챠 안돌리고 스태미너 회복에 몰빵하는 중
  • 크레멘테 2015/09/12 01:20 #

    수락했습니다ㅎㅎ 저도 이제 가챠 안 돌리고 스테미너 회복에 써야ㅠ
  • 아즈마 2015/09/12 01:11 #

    전 SSR란코로 시작했습니다. 란코도 좋지만 우즈키엘...ㅠㅠ
  • 크레멘테 2015/09/12 01:20 #

    친추 주세요!
  • 아즈마 2015/09/12 22:54 #

    406020533으로 신청했습니다!
  • 공돌 2015/09/12 06:42 # 삭제

    276852040 호조카렌으로 라이프 올리며 살고 있습니다..
  • 총통 R 레이퍼 2015/09/12 10:58 #

    하고싶지만 손가락도 시스템도 부족한....
  • 지조자 2015/09/16 15:09 #

    오오오... 우즈키엘... 오오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