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아게치킨멘(揚チキン麺) 자가생면SHIN

이것은 무엇인가


요코하마에 있는 SHIN 이라는 가게의 아게치킨멘입니다
네, 닭고기입니다

주인 아주머니 분이 정말 통크게 만들어 주시는 라멘입니다


사진이 좀 있으니 긴글로...






라─멘─


위치가 대충... 주소는 神奈川区反町1−3−8, 카나가와구 소리마치? 1-3-8 이라고 합니다.

그냥 구글 지도에 검색해서 찾아가세요 저도 처음 가는데 그렇게 잘만 찾아갔음

구글지도 차냥해



이곳이 그곳의 입구


영업시간은 적혀있는대로 11:30~14:30, 브레이크 타임 후 18:00~21:00
약간 늦게 가도 좀 유도리있게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하시거든요


와아 와이파이가 된대


전 못 썼지만(...)



하여튼 그리하여

아게치킨멘을 주문합니다

근데 전 여행하면서 먹었던 라멘들이 전부 맛이 짜서 미치는줄 알았으므로 그 전에 아주머니에게 薄味にしてください 했습니다. 맛 연하게 해달라구요. 솔직히 말해서 단도직입적으로 간장 좀 적게 넣으라고 했습니다.(...)


그리하여 나온 게 이것




빠밤



미친 고기가 존나 두꺼워


저거 크기도 장난 아닙니다
개커요
진짜 제 손바닥만함... 참고로 제 한 뼘이 23cm 정도 됩니다.(...)

제가 그리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라멘이 나오고 나서 저걸 보고 진짜 어떡해야하나...
주인 아주머니는 정말 친절&상냥하셔서 도저히.. 남길 수가 없다..

옆에서 어떤 분이 먹고 가는데 '맛있게 드셨어요?' '안녕히 가세요~!' 하시는데 아 존나 이걸 남기면 아주머니가 상처받으실 것 같다..


이건 다 먹어야해!!!


mgmg


헉헉..
치킨을 다 먹었어..
이제 면만 남았어.. 면... 면만 다 먹으면 돼...!! 하지만...

아 아닙니다


지옥 아닙니다
맛있습니다.

맛은 있지만 내 위가 한계일 뿐이야으아아아ㅏ으아으어아으아ㅏ



다 먹었다.



진짜 맛은 있습니다. 치킨도 졸라 맛있고 다만 우스아지로 해달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제 입에 조금 짰던 거 생각하면 오리지널로 먹었을 땐 대체 무슨 맛일지는 좀 상상이 안 감..(...)

치킨 자체에도 밑간이 배여있는 음식이라... 치킨도 살짝 짜더군요. 근데 그건 제가 극도의 짠걸 못 먹는 입이라 그런 거기도 하고..
그래도 만약 일본에 처음 가시는 분은 이것저것 먹어보고 입맛을 맞춰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여튼 저거 다 먹고 아주머니의 경쾌한 인사를 받으며 가게를 나와서


한 20분간 근처 공원 벤치에 앉아서 못 움직였다는 건 안비밀...(<-레알)





이런저런 연예인들이 오는지 사인보드가 걸려있더군요

누군지는
몰..... 아냐 알아!!

사유링이야!!!


그렇습니다

사전에 정보도 몰랐을 터인 제가 갑자기 왜 요코하마 까지 가서 이것을 먹었는가

노기자카46의 마츠무라 사유리 양이 여기서 아게치킨멘을 먹었기 때문이죠!(....)
실은 벼르고 갔던 것..

근데 무려 사유링은 이걸 다 먹었다고.. 아주머니가.. 그러시더라..

나도 먹고 죽는줄 알았는데... 진짜 사유링 많이 먹는구나(...) 방송 봐서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그 양을 먹어보니 알겠...

암튼 그렇습니다
치킨에 환장하는 한국인이라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이 아닐까 하네요

한국의 그 치킨이랑은 좀 다른 맛이긴 하지만 갠적으로 그 치킨보단 이 치킨이 훨 맛있었네요.


다음에 또 간다면 그 땐.. 음... ....누군가 많이 먹는 사람이랑 같이 가서 나눠먹어야...(...)

아님 그 때까지 위장을 늘려가거나 해야겠습니다ㅎㅎ 뭐 어찌됐든 한 번 다 먹었으니 또 먹어도 다 먹을 수 있겠지ㅋ


아 또 먹으러 가고싶다....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