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이번 분기 건담 너무 재밌는 거 아닌가요

쩔어......


초반 봤을 때도 와 괜찮네.. 하고 생각했었지만 이건 정말... 훌륭하네요

갤라르호른이랑 싸울 때는 전부터 계속 이어지는 전투인데다 파일럿 능력 차이가 너무 심하게나서 그냥저냥 보고 있었는데
이번 화는 와.. 적(?) 파일럿들이 여자인 것도 신선해서 좋았지만(거기다 목소리가...乃) 바르바토스 쪽은 조정이 썩 좋지 않았다는 핸디캡이 있었다곤 하나 대등한 전투를 보여주면서 이번 화는 정말 박진감 넘쳤던 것 같습니다

작화도 이전에 비해서 특히 좋았던 것 같구요. 역시 여캐가 나와야..

적 대장도 여자 후리는 놈이라 첫인상은 별로였지만 그래도 나름 제정신 박힌 놈인 것 같아서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면 호감 될 듯..


뭣보다 이번 화에서 맘에 들었던 게 히카사의 연기였는데, 언뜻 들으면 히카사인 걸 모를 정도로 연기 톤이 색다르더군요.
지르는 목소리 같은 데서는 히카사 목소리가 다 드러나긴 했지만, 꽤 좋았습니다.

타나카 아츠코 씨도 딱 어울리는 캐릭터였던 것 같고..
오퍼레이터 중에 시카쨩도 나온 것 같은데 성우 일 안 접었네ㅋ 모델만 하는 줄 알았더니


이후 전개도 기대되고... 와 진짜 이걸 어떻게 해결하지? 하면서 보면서 그런 방법을 쓸 줄은 몰랐는데..

너무 재밌네요. 이래서 애니를 못 끊는다니까.. 이번 분기에 원펀맨이랑 건담 두 개 보는데 둘 다 너무 재밌는 듯
달리 이번 분기에 이정도로 재밌는 작품 있으면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대로 쭉 재밌게 흘러가는 와중에 바르바토스 프라 나오면 살 것 같애... 진정해라 나...


덧붙여 오프닝, 엔딩곡도 상당히 맘에 듦... 의외로 첫 인상은 별로였는데 점점 들을수록 좋아지는 게 엔딩곡이네요
나중에 가사를 곱씹으면서 들어볼 생각.

덧글

  • 反영웅 2015/11/16 00:17 #

    존나 부럽다.
  • 엑스트라 2015/11/16 01:17 #

    모에모에 큥 미오짱이 모빌슈트를 타고 활약하는 장면도 엄청나더군요!! 다음은 건담을 타야합니다.
  • Laphyr 2015/11/16 02:26 #

    크크 다나카 아츠코 여사에 히카사와 시카쨩까지
    잘 보니까 여성진들로만 이루어진 부대 같더군요.
    여튼 이번화 너무 좋았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