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O] 필요한 영기재료템을 계산하다가...

흑흑 미안해요 메두사누님 영기는 더 미뤄질 것 같아..


저번 포스팅 처럼 하자니 줄줄 쓰기도 귀찮고
어쩌면 앞으로 계속 같은 짓을 반복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할줄도 모르는 엑셀을 건드려봤습니다.(.......)





응 내가 생각해도 그런 것 같아



할줄 몰라서 인터넷 검색 하면서 뚝딱뚝딱 했는데 재밌네요ㅋㅋㅋ가 아니라 만들어두니 편하긴 편하네요

더 편하게 할 방법도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생각나는 방식은 이런 방식인 듯..


일단은 이번 이벤트 하면서 느꼈던 게 등급이 낮은 애들이라도 클래스별로 키우는 게 좋을 것 같다는 거였던지라
대충 쓸만한 애들 다 넣어봤는데...

최근 페그오 공식 트위터에서 올라온 정보에 의하면

얘내들

을 키우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번역하면

가이우스 율리우스 카이사르
형가
다윗
다리우스 3세
팬텀 오브 디 오페라
마리 앙투아네트
마르타
로빈 후드

이 8명입니다만

이번에 메두사, 에미야, 노부 등등처럼 이벤트 포인트에 플러스가 되는 애들인가? 싶긴 한데..


여기 있는 애들중에 원래 키우려던 애들은 형가, 마리, 마르타 셋.
나머지는 아예 있지도 않는 애들 같네요.. 친구 가챠라도 돌려야 하려나(...)

여튼 그리하여 먼저 저 형가, 마리, 마르타를 키운다고 가정하면...

이렇게 되나..


으으... 무간의 톱니바퀴, 발톱, 운제철, 팔연쌍정... 골때리는 거 투성이군요-_-

마리랑 마르타가 둘 다 라이더다보니 피스랑 모뉴먼트도 모자라고.. 그래서 일단 마리부터 키울 생각이긴 한데
마리의 무간의 톱니바퀴는 그나마 4차 영기니까 맨 마지막이라곤 하지만...

현재 혼노지 이벤트는 일단 팔연쌍정을 노리고 차완쪽 파밍을 하고 있습니다만 영 잘 나오질 않네요.
AP 적게 쓴다고 찔끔찔끔 주고 앉았음..-_- 뭐 팔연쌍정이 필요한 건 형가니까 천천히 해도 되려나 싶긴 하지만 나중에 키울 쿠훌린도 팔연쌍정을 처먹더라구요.. 나원.. 왜 그딴 걸 먹는 거람


새삼 이번 저번 할로윈 이벤트가 좋았구나 하고 생각중입니다ㅜㅜ

이벤트 끝나면 다음 이벤트 때까지 경카던전만 돌려고 했는데 수틀리면 파밍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나마 3장 던전이 영기재료템을 좀 잘 주는 편이라곤 하지만.. 으으 귀찮구만!

그래도 이번에 앵밥도 먹었고 바토리나 헤클횽 등 원래 주력들도 영기 시켜줬고 레벨링도 하는 중이니 전보다는 프리던전 돌긴 쉬울 듯..


근데 오늘 또 뭔가 신규 한정가챠가 나온다는데 무섭지 말입니다...ㅡㅡ 딜라 이 놈들 또 무슨 짓을 하려는 거야..(덜덜)

덧글

  • 환상그후 2015/12/09 12:14 #

    음... 형가 다윗 마르타... 는 있는데 나머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들이 킨코레 따라가는 느낌이 드네욬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