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O] 나도 5부 클리어



아 근데 쉽다 쉽다 말은 들었지만 진짜 너무한 것 아닌...
아니 너무하다고 하면 좀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어떻게 스토리 진행 하면서 단 한 번도 전멸 위기가 없었던

령주 쓸 일이 단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음.... 넘한것..

물론 그렇게 쉬우면 그냥 역상성 서번트로 클리어 해보던가! 할 수도 있겠지만 전 제 전력을 다해서 낑낑대며 클리어 해보고 싶은 것이라... 뭐 쉬우면 쉬운대로 스트레스 안 받으니 좋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리고 시키씨가 넘 쎔


오키타로 랜서한테 찔러도 12만 정도인데 시키는 뭔 14만이... 아, 오키타로는 그냥 자벞만 썼고 이번 시키는 전체강화를 걸긴 했네요. 암튼 4성 주제에 5성 포우 풀업 오키타랑 비슷한 수준이라니 어처구니가 없음(심지어 즉사 통하면 즉사효과까지..)

저 최종보스 전의 쿠훌린도 그냥 쉽게 발라먹었고 이래저래 참 심심했습니다. 4부 때는 실수하기도 했지만 솔로몬한테 전멸 당하기도 했었는데(...)


마 암튼 5부는 클리어 했고 별사탕은 80개정도 쌓였네요. 수중에 있으면 돌리고 싶어질 것 같아서 일부러 선물함에 짱박아둔 채인데...

메이브 나오면 돌려야지 하는 생각도 지금은 시들해짐(...) 일러도 일러고.. 목소리도 알고보니 사쿠라 아야네 같은데 대사가 별로 맘에 안 듦.... 성능충적인 입장에서 봐도 성능 별로라는 소리가 있던데, 그래서 걍 재낄까 생각중입니다

당장 갖고싶은 건 역시 스카자하 스승님이네요. 이번에 스토리에서 나왔으니 조만간 또 복각 할 것 같은데 기다려볼까..
뭐 그 때쯤 가서 한 30연 돌린다 해도 안 나오겠지만요 깔깔

걍 이벤트나 해라... 이벤트 보상 서번트나 받아먹으면서 살게..(...)


현재 대인보구 서번트 상태가

세이버는 오키타가 있고
랜서는 없고
아쳐도 없고
어새신은 시키
캐스터는 뭐 클래스 전체가 없는 애들이고
라이더는 대인은 아니더라도 산밥이 대인만큼 뽑으니...
버서커는 헤클횽?

같은 느낌인데 스카자하 스승님이랑 오리온이 나와주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아 모르겠다 사실 누가 됐든 좋으니 NEW 금테가 나와줬음 좋겠어..

오랜만에 파밍하는 고통을 느끼고 싶다 금테없는 고통에 비하면 파밍하는 고통은 오히려 행복..


암튼 5부는 이제 오픈한 참이고, 페창들은 벌써 다 끝냈지만 최소 이번 픽업기간까진 아무것도 없을테고 픽업 끝나도 아마 메이브&쿠훌린 얼터 픽업이 시작되면서 이상한 캠페인 같은 걸로 시간 끌다가

4월 20일의 니코나마에서 뭔가 발표 하고, 슬슬 움직이는 게 나오려나... 싶으네요

한동안은 데레스테랑 고딕소녀나 열심히 해야겠다 _(:3」∠)_

덧글

  • 각시수련 2016/03/31 21:28 #

    확실히 꽁서번트 중에서 시키갑. 어새신 자체가 너무 취약한데 그중에서 찬란히 빛나심
  • 크레멘테 2016/03/31 22:34 #

    전체적으로 대인보구가 잘 없어서 상성 아니어도 데려가는데 참 좋은 듯..
  • WeissBlut 2016/03/31 21:54 #

    개인적으론 안그래도 가챠운이 나쁜 편이라 가챠겜에서 머리 꽁꽁 싸매가면서 어렵게 게임하고 싶지 않아서 지금 페그오정도가 딱 좋네요. 지금 5성이라고 있는게 검시키 하나뿐인데.
  • 크레멘테 2016/03/31 22:35 #

    저도 몇 달째 가챠가 폭망중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 겜에서 나름 재미를 느끼는 게 어려운 던전 잘 어떻게 조합해서 클리어 하는것..이기도 해서.... 편하게 겜 하고 싶다는 맘도 물론 이해합니다 걍 개인적으로 그렇다는 것..ㅇ<-<
  • 비타 2016/04/01 04:14 #

    그래도 최종 보스는 x줄타는 맛이 있어야 되는데 요즘은 뭐 너무 밍숭맹숭한 느낌만 드네요.
    스카자하 픽업...부디 이번에는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