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스테] 크... 첫 마쁠 풀콤...

흐뭇


첫 마쁠 풀콤곡이 되었네요. 그것도 그나마 댄스 특화인 패션으로, 작정하고 스코어링 하려고 데려간 유닛으로..!

덕분에

IN 5000위 했다제


근데 사실 커트라인이랑 아슬아슬해서 과연 7일 이벤트 종료 날까지 버틸지 모르겠네요.

뭐 버티면 좋은 거고 못 버티면 아쉽게 은트로피나 따는 거고...

이번 마쁠곡은 다른 28렙곡에 비해도 좀 쉬운 느낌이었습니다. 라기 보단 내 취향이었다고 해야하나?

연속 슬라이드가 적고 주로 연타형이라 제 스타일이랑 맞은 느낌이네요. 물론 연타형이 좋다고 해서 도키메키 에스컬레이트같은 변태 채보가 좋다는 건 아니지만(...)

동시 연타 부분에서 좀 고생하긴 했지만 속도를 8까지 올렸더니 좀 보여서 가능했습니다.

사실 저 스코어는 두 번째 풀콤이고 한 번은 풀콤 하다가 마지막에 실수 했던 적이 있는데... 실수했던 때는 친작에 팬작까지 하던 유닛을 끌고가서 대략 82만 정도 나왔었고 첫 번째 풀콤은 댄스 특화인 사나에 씨 데려가서 92만쯤 나왔었는데 두 번째 풀콤이 사나에 씨를 빼고 콤보 보너스인 유이를 데려간 저 스코어... 역시 콤보 보너스가 짱짱이네요. 스탯 특화 필요업ㅂ엉!


여튼 일케 할 것도 했으니... 이제 마키노 팬작이나 해야겠습니다. 20만도 넘었고 이제 얼마 안 남았어... 난 마키노 담당 유력 프로듀서가 될 수 있어.... 아 그러고보니 데레마스 쪽은 총선거도 시작했다던데 마키노에 투표해주고 싶다. 근데 마키노는 마이너인데다 음성 붙어봐야 깐깐하고 재수없는 대사밖에 안 하잖아? 안 될 거야..

논리돌이라는 이상한 컨셉만 아니면 완벽한 아이인데 역시 신은 사람에게 모든것을 내려주지 않는군요..

사실 애매하게 제 맘에 안 드는 목소리가 붙는 것보단 차라리 안 붙는 게 더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나만 좋아할 거야

아 다음 이벤트는 아마 캐러밴일텐데 마키노가 비쥬얼 특화 + 콤보 보너스에 스탯 좋은 상위보상으로 나왔음 좋겠다...

덧글

  • Hineo 2016/04/05 19:18 #

    풀콤 축하드립니다.

    ...근데 '올려서' 속도 8!? 평소에 속도 몇으로 맞추시나요? 전 거의 모든 곡을 9.5에 맞춰서 치는데...(OTL)
  • 크레멘테 2016/04/05 19:29 #

    저 6.5로 반 년 가까이 치다가 최근에야 7.5로 올렸습니다ㅋㅋ 6.5로 마스터 풀콤 50개 하고서야 7.5로 올리고 빠른 게 더 쉽잖아!? 했던..(....) 이벤트 곡은 7.5로도 좀 복잡해서 8까지 올린 거구요. 8.5는 제가 하기엔 넘 빠르더라구요(...)
  • MEPI 2016/04/05 21:36 #

    히익... 이분도 변태 굇수였엉... 제가 맨 초반에 6으로만 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속도 올리면 된다는 게임밸리의 말을 믿고

    8쯤으로 올리니까 그나마 쉬워진듯한 느낌이 들어서 8~9 사이로 하는데 말이죠...

    지금 하는 하이파이 데이즈는 아무리 해도 콤보가 지금 327이 한계라서 속도 9.5까지로 올렸는데 말이죠... orz;;

    ㅠㅠㅠㅠㅠㅠ

    전 연타 채보도, 슬라이드 채보도 다 싫습니다... 리듬감 있는 채보가 좋아요(?)

    랄까 변태 채보 에스컬레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번에 댄스인데 제 덱에선 마키노가 댄스 탑 5 안에 들어서 레어인데도 불구하고 저도 맘에 드는지라

    껴주면서 팬작(?) 해주고 있습니다... 마키노 좋아요 마키노~! /ㅅ/

    게다가 하다보면 9도 느리게 보일 날이 올겁니다... 지금 제가 그러니깐요...
  • 크레멘테 2016/04/06 01:30 #

    속도가 빠르다고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 전에 모 방송에서 핫시가 9.5로 올려서 하길래 왜저랰ㅋㅋㅋ하고 저도 핫시의 기분을 느껴보자 하고 9.5로 올려봤는데 폭망... 전 딱 7.5나 8 정도가 맞는 것 같더라구요
  • MEPI 2016/04/06 01:45 #

    이게 보니까 속도가 느린게 좋은건 슬라이드 같은걸 할때 인것 같고

    리듬겜이다보니 간격이 짧으면 짧을수록 단타 칠때에는 속도가 느린게 안 좋은것 같더라구요...

    스쿠페스는 그래도 리듬이 4분의 4박자로 일정해서 빨라져도 풀콤이 쉬웠던것 같았는데

    데레스테는 리듬감에 몸을 맡기지 않으면(?) 단타 칠때 아무래도 속도가 느리면 치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속도를 올리고 나니 단타는 그럭저럭 치게 되었는데

    문제는 슬라이드 곡들은 전부 폭망...

    그래서 같은 난이도인 26짜리인데 어떤건 풀콤 어떤건 콤보 비랭도 겨우하는... orz;;

    아 그리고 처음부터 당연히 9.5로 하면 폭망합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일단 한 곡을 30번 이상 친 다음이라면 속도를 급작스럽게 올려도 폭망하는 비율이 줄어들긴 하지만요;;
  • wheat 2016/04/06 10:46 #

    96만이면 충분히 in5000가능합니다. 제가 2일차에 96만 찍고 등수 내려가는거 계산했는데 45~5000사이쯤 될 것 같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