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무쿠로 8화까지 감상

빵터짐ㅋㅋㅋ

유키나... 강해졌구나........

랄까 진지하게 생각하면 저 상황은 유키나를 구해준 오니.. 아빠?를 등장시키기 위한 좀 억지 전개였던지라
그 부분을 까야하는 걸까 싶긴 하지만 뭐 아무래도 좋고(...)


쿠로무쿠로를 쭉 달렸습니다. 재밌네요! 역시 P.A.Works 작품 캐릭터들은 전체적으로 일반 상식은 탑재된 애들이라는 점이 참 좋습니다. 물론 안 그런 애들도 있긴 하지만.. 최소한 쿠로무쿠로의 유키나랑 켄노스케는 말이 통하는 애들이라 좋네요

(이후 스포일러)


켄노스케는 450년 뒤의 일본에 뚝 떨어졌는데도 엄청난 적응력을 보여주고, 유키나도 갑자기 로봇에 타서 적이랑 싸우게 됐지만 꽤 금방 적응.........은 아직 안 했나.. 해가는 과정인 것 같고.

그래도 막 타기 싫다고 징징대는 게 아니라, 정말 딱 저 나이대의 여자애들이 할 법한 고민...이라기엔 유키나는 어릴 때 겪었던 일 때문인지 많이 어른스러워서 저 나이대보단 좀 어른스럽게 고민을 하지만 그래도 귀엽게 가출이라던가 엄마한테 떼써보기도 하면서 조금은 나이대에 맞는 짓도 해주고 뭐 이래저래 귀엽습니다.


유키나를 구해준 오니가 정말 아빠고, 다시 돌아와서 본격적으로 우주인들이랑 싸우게 되는 전개가 되려나.. 싶은데, 어떻게 되려나..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갑자기 스케일이 커진 느낌이란 말이죠..

오니 오니 하길래 그냥 일본 내의 미지의 생명체랑 싸우는 느낌이었는데 갑자기 노란 놈이 우주로 도망을 치길래 어라? 싶었습니다만 오니는 그냥 450년 전 사람들이 표현 할 방법이 없어서 그냥 오니라고 했을 뿐이고(우연히도 얘내들 갑주가 머리에 뿔이 달려있기도 하고..) 그냥 진짜 외계인..

450년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진 몰라도 암튼 지구에 있는 뭔갈 가져가려고 그러는 것 같은데 여러모로 풀어져야 할 떡밥이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누군가 쿠로무쿠로의 전개가 느리다고 하던데 2쿨로 이정도면 꽤 적절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전 이정도 템포가 딱 좋네요.

나중에 적들 기체를 뺏는 방법을 알게 돼서 한 두기 정도 뺏아다가 다른 애들도 쓰게 됐으면... 싶긴 한데 아무렴 무리겠지(...)

애초에 우마(...)가 유키나한테 반응하는 이유도 모르고.. 진짜 여러모로 밝혀져야 할 게 많네요. 앞으로가 기대...


미카!!(?)


너 머리 푸는 게 훨씬 귀엽다... 앞으로 계속 풀고 다니지 왜 굳이 트윈테일을 하고 그러니ㅠㅠ

얘도 파일럿이 됐으면 좋겠는데 말예요. 큐브 하나 더 발굴해서 그 안에서 켄노스케 동료가 나온다던가... 으헿...(...)

일단 켄노스케가 생각보다 약하단 말이죠.. 공항 전투 때 3:1이긴 했지만 자코 둘 먼저 각개격파 하고 간부 잡을까 싶었더니 '자코는 나중이야!' 하면서 간부부터.. 아니 다굴을 당하고 있으면 약한 놈부터 없애는 것이 정석이거늘..

그나마 1:1로 노란놈이랑 싸울 때도 영 밀리는 느낌이었고.. 간발의 차로 이기긴 했다지만 쿠로무쿠로랑 켄노스케가 썩 강하다는 느낌은 안 듭니다. 덕분에 UN이 만든 두 기체도 활약 할 부분이 있다는 건 좋긴 하지만..

암튼 그래서 기체 하나 정돈 더 뺏았으면 좋겠음.



그리고 이 놈들.

어째서 죽지 않은 것인가 한 번 당해놓고 질리지도 않는구마..

꼭 이런 개념 놓은 애들이 있단 말이죠... 특히 왼쪽은 초상권이고 뭐고 그냥 실시간 방송질에 초반에는 미카 치마속까지 찍으려 했던 놈이라서 대단히 맘에 안 듭니다. 유키나 좋아하는 애는 그래도 한 번 아버지가 찾으러 오거나 해서 좀 짠하긴 했는데... 살아 돌아왔을 때의 두 사람의 태도 같은 걸 보면 아 그냥 둘 다 뒤졌어야 했던 것... 특히 왼쪽... 또 무슨 사고를 치려고...


이렇게 불안요소도 없진 않지만 그래도 앞으로의 전개는 꽤 기대됩니다.

아빠일지도 모르는 오니의 등장으로 분위기가 확 변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9화가 많이 중요한 화가 될 듯...

덧글

  • 주사위 2016/05/31 06:57 #

    기체 자체가 등록된 파일럿 한정으로 가동되는데다가 유전자 확인 방식으로 인식하는거 아닌가 싶군요.

    이 예측이 맞다면 공주님은 파일럿 등록전의 기체를 훔쳐온거 같네요.

    게다가 2인승이니 두명째 파일럿으로 켄노스케가 등록된거 같습니다.
  • 비타 2016/05/31 09:10 #

    저는 유키나가 공주의 환생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 fallen 2016/05/31 13:04 #

    그 개념없던 놈은 R모웹에선 따봉충이라고 부르죠

    솔직히 계속 개념없이 행동하다 팔다리 한둘 잘려봐야 정신차리죠. 아니 그정도면 꽤 값싸게 정신차릴것 같지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