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스테 1주년 기념 캠페인

접속화면도 바뀜


아래 글 번역하다보니 12시가 다돼서 바로 접속


했더니ㅡㅡ 그루브 들어가있어서 이거 다 치고 접속해야 하나...... 하다가 걍 리타이어 하고 나와서 1주념 캠페인 확인함

이벤트 따위 아무래도 좋아...



이런 거 올리면 감동받을 줄 알았냐?



악마의 드레스 모습이다.



어쨌든 캠페인 정리


1. 포텐셜 개방

아무래도 팬수에 따라 스탯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인 듯.
자세한 건 3시에 나와봐야 알 듯

2. 신의상

다들 아시다시피 이번 이벤트 의상이 신 의상으로 나옴
개인적으론 너무 가드가 탄탄해서 미묘... 옷은 예쁘다고 생각하지만(?)

3. 쥬얼 뿌림

2500쥬얼 한 번에, 하루에 한 번씩 50쥬얼.
감사합니다.

4. 룸 아이템
끽해야 스테미너 max 회복이겠지

5. 로컬 가챠에서 마스터 트레이너 등장

근데 전 특별히 스작을 하질 않아서 필요 없습니다.

6. 컨티뉴시 필요한 쥬얼 10으로 감소

근데 전 딱히 전 컨티뉴를 안 해서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카우트 티켓!!!!!!!!!!!!!!!


떴구나........!


이제 마키노 SSR이 나오면 된다.(....)
스카우트 안 하고 쟁여뒀다가
마키농 스카우트 가능해지면 쓸 거야


사실 스카우트 티켓 나올 거 예상하고 미리 쥬얼 충전 해뒀었습니다.(...)


근데 시스템적으로 스카우트 티켓 이후에 나온 애한테는 안 써지던가.........?


참고로 무료 쥬얼이 0개인데 무료 쥬얼로 전에 스샷 보고 예쁘네! 금발이라 내 취향이다! 라고 생각했던

이 아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1일 60쥬얼 가챠에서는...

....................




요즘 후미카가 예뻐서 뒤질 것 같은데
후미카는 아니지만
후미카랑 대조되는 의상으로 나와서 같이 세우면 졸라 예쁜데다 비밀의 투왈렛에서 극한의 포텐셜을 자랑하는
시키가 나왔다.

근데 난 시키를........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누군가에게 이야기 하면 존나 처맞을 것 같은 감정을 느끼고 있음






이젠 나도 모르겠다......

그래도 그루브 들어가있던 거 리타이어 하고 나온 보람은 있었을지도...(...)

덧글

  • 쿠로코아 2016/09/03 00:38 #

    .... 연장이 어디었더라..[어이] 농담이고, 축하드려요.
  • 크레멘테 2016/09/03 00:39 #

    감사..합니다....
  • Nio 2016/09/03 00:40 #

    방금 20연차로 말아먹고 이걸 보니 속이 쓰리군요
    이렇게 된이상 스카우트를 노린다~!!
  • 크레멘테 2016/09/03 00:59 #

    마키노 쓰알 젭라
  • 안경소녀교단 2016/09/03 00:57 #

    무료주얼 2500개 날리고 나서 이걸 보니 속이 쓰리네요.

    이젠 정말로 스카우트 티켓 뿐이야!
  • 크레멘테 2016/09/03 01:00 #

    마키노 쓰알 나올 때까지 쟁여두면 스카우트 할 수 있을까요..?
    시스템이 어땠지...ㅠㅠㅠ
  • 크레멘테 2016/09/03 00:59 #

    여러분들 저도 무료 2500쥬얼 아끼려다가 다른 사람 박터진 거 보고 훼까닥 돌아서 2500쥬얼 받아서 돌렸다가

    http://twitter.com/Cremente_/status/771734012050104320

    속 그만 쓰리셔요...
  • MEPI 2016/09/03 18:53 #

    죽창이다... 나도 시키냥... ㅠㅠㅠㅠ 저도 후미카가 너무 이뻐서 지르고 싶더군요... ;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