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O] 목표는 달성...

마무리는 메두사 누님으로!


데레스테 달리느라 전혀 하지 못했던(무려 연속 로그인도 끊겼던-하필이면 7일째를 못 받고 끊겼ㅇㅁㄹㄴㅇㄻ) 페그오
슬슬 이벤트 종료일이 다가오길래 쿠로 보구 5렙이라도 찍어주자, 해서

쿠로 보구 5렙 달성

일단 70렙도 찍어줬습니다


일러 ㅗㅜㅑ....


근데 미션은 100% 달성이 아니라서
당장 안 한 미션이 스노우맨 때려잡기, 어새신 서번트 때려잡기, 랜서 서번트 때려잡기.. 정도...
이거 클리어 하면 마지막 던전 열리나 싶긴 한데

간단한 미션들이긴 한데 귀찮군여 으아아아 어차피 수요일까지니까 천천히 해야겠다(...)

쿠로덕에 아쳐 죽창이 생겨서 이제 죽창 없는 클래스는 캐스터랑 엑스트라 클래스 뿐이네요. 아.. 룰르타 진짜 갖고싶었ㄴ(그만...)

캐스터 쪽은 삼장이나 하나 나왔음 좋겠다.. 싶고..

이번 이벤트는 스토리 스킵했는데 1부는 스킵하면서도 음 얼핏 봐도 노잼이군.. 싶었는데 2부는 뭔가 약간 개그삘도 나고 테스터멘트도 왜 나온 건지 궁금하고 마지막 보스전에서 우훗 하면서 공격하는 목소리가 넘섹시 아니 이게 아니지 암튼 스토리가 좀 괜찮아보이던데 나중에라도 읽어볼까 싶습니다.


저번 수영복 이벤트 이후로 한동안 겜 열심히 할 일 없겠지~ 했었는데 쿠로를 배포로 주는 바람에 이번 이벤트도 본의 아니게 달리는 듯 안 달리는 듯 달려버렸네요. 미션 100%도 찍어버릴 듯하고... 아이템 교환은 거의 안 했지만(...)

이제 앞으로 월희 콜라보나 아포크리파 콜라보가 오지 않는 이상은 아마 안 하겠지....... 하고 생각중입니다.

폰이 구린건지 게임이 구린건지 프레임 드랍이 너무 심해서 겜 오래 잡고 있기도 힘들고(...) 나중에 폰 바꾸면 좀 괜찮아지려나....

덧글

  • 크레멘테 2016/09/19 23:43 #

    미션 클리어를 위한 정리..
    스노우맨 : 눈꽃과 벌꿀의 나라 C,B
    어새신 : 망망대해와 용의 나라 D
    랜서 : 별이 모이는 수정의 나라 B

    쉽고 AP 싸게 가려고 했는데 별로 다르지도 않구만..
  • 아인베르츠 2016/09/20 00:11 #

    사실 1부 시나리오도 아주 재미 없는건 아니었어요.
    프라모델 덕후 메데이아 릴리와, 이상한 계획 세우는 메데이아한테, 만난지 얼마 안 되서 그런 계획을 세우다니 메데이아 릴리씨는 사이코 인가요, 하고 정곡을 찌르는 이리야도 말이죠.

    그나저나 테스터멘트 격파하니 이리야 가족 퀘스트 모두 뜨던데 안 뜨시던가요?
  • 크레멘테 2016/09/20 00:24 #

    얼레 전 수정궁에 아직 해방 안 된 퀘스트 하나 떠있고 다른 건 없네요
  • Zero 2016/09/20 00:49 #

    초반부터 이리야 먹어서 나름 재밌게 했음 ㅎㅎ
    게다가 이번 이벤은 ost가 매우 좋았다구!
    어제 새벽시간대에 열심히 달려서 거의 마무리했음
    미션은 다 클리어했고, 아이템교환 몇개랑 마지막 던전 한개남음
    시간 한 일주일만 더있으면 좋겠는데 너무 빡빡한느낌이야;
  • 크레멘테 2016/09/20 00:50 #

    ㄹㅇ OST 좋더라ㅋㅋ 그와중에 이리야라니 후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