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차] 하데스...........

상아 이뽀요


상아, 마프데트, 마르스, 레다, 아르테미스 덱을 갖춘 이후론 딱히 인원 변동을 하고 싶지도 않고, 욕심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갖고 싶은 애가 >>>아리아<<< 다보니 나올리도 없겠구나 싶어서 가챠는 안 돌리려고 했는데(아 그래도 네반은 좀 갖고싶다)

상아를 어펙션 시키다보니 오닉스 몇 천개만 더 있으면 S랭 찍겠다.. 싶어서 오닉스 추출용으로 가챠를 돌렸습니다만

띠용


첫 장부터 두근두근 하길래 돌리면서도 당황함. 마음의 준비조차 못 하고 하데서 보고 벙찜..



솔직히 하데스, 남이 쓰는 거 보면서도 뭐하는 캐인지도 몰랐고 이후 스킨 변경 이벤트 대상인 건 알고 있었지만 그 일러도 딱히 취향은(...) 아니라서 무시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걸 계기로 인벤에서 찾아보니 어그로형 탱커 라는 듯하네요

그런데 난 마르스가 있잖아? 마르스는 현재 풀어펙션 상태라서...
하데스를 파티에 넣으려면 마르스나 레다를 빼고 넣어야 할 것 같은데 그럴 수가 없음..(레다는 2돌이라 스킬이 3티어)


그래서 결국 하데스는 나중에 스킨 바뀌면 이쁜 피규어로 쓰는 걸로..(...)

그래도 PVP에서는 하데스가 더 좋으려나? 싶기도 하네요. 가진 애들중에 화속성 딜러가 유나밖에 없기도 하고..
뭐 여유되면 천천히 키워주는 걸로...


사족1. 상아 쭉 쓰고 있는데 아군들 스킬 채워주는 면에서는 그냥 키리누스가 더 낫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발컨이라 그런 걸지도 모르겠지만 상아는 스킬 가속을 쿨탐 적용중인 애한테 버리고 있질 않나..영 타이밍 맞추기가 힘듦..

사족2. 열심히 오토를 돌린 결과

레벨업!


그리고 1000 넘게 쌓여있던 스테미너도 드디어 전부 조지는데에 성공했습니다.
아~ 속이 다 시원하네!

사족3. 이래저래 사건사고가 많은 게임이지만 계속 하다보니 겜 자체에 버그라던지 밸런스라던지 하는 문제를 제외하곤 그런대로 맘에 드네요.
특히 맘에 드는 기능이 가챠 자체 방송 기능, 일러스트(...), 그리고 어펙션 때마다 나오는 사이드 스토리.

방송 기능은 보는 사람도 잘하면 소환권을 얻어갈 수 있고 방송 하는 사람도 미미하게나마 골드 등을 얻을 수 있어서(그리고 잘 터지면 자체 기만 가능) 좋은 것 같고, 일러스트는 말 할 것도 없고..

어펙션시의 스토리는, 솔직히 해당 차일드에 대해 정보가 없으면 난데없이 스토리가 시작하고 끝나서 뭐야 이게ㅡㅡ; 싶기도 한데 설명되지 않은 부분은 상상으로 충족이 가능하고 뭣보다...

미성숙한 애들 왤케 예쁘냐;;


어째 차일드보다 본체쪽이 더 예쁘네요.

뭐 빨리 온천기능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 몬토 2016/11/12 19:28 #

    그리고 역으로 본체는 어른인데 아청한애도 있고 차일드는 다컸는데 본체는 아청의 끝을 달리는... 크흠! 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