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O] 이번 5성 확정은 클래스별? / OST 앨범 발매 결정



전부 오늘 오사카에서 열린 후유마츠리에서 공개된 정보인 듯하네요

갤에도 찾아보니 있었다



그렇다는 건 일단 클래스별 가챠는 확정이고
OST 앨범은 3월에 사면 될 것 같은데..



나는

무엇을

돌려야하지....?







빨간색이 한정



ㅡ"ㅡ


2016 픽업 때처럼 세이버&랜서&아쳐 , 라이더&캐스터&어새신&버서커 이렇게 나뉘어지면
라캐어버 라인에서 공명이나 잭쨩을 노려봐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단일 클래스 한정이라고 하니 굉장히 고민되네요.

세이버는 죽창 오키타에 대군 못쨩이 있으니 패스(아르토리아는 좀 갖고싶지만)

랜서는 죽창 성배먹인 키요쨩, 대군 카르나가 있으니 패스(창밥은 좀 갖고싶지만)

캐스터는 멀린이 나왔으니 공명은 필요없고, 타마모도 있으니 캐스터는 패스(삼장쨔응은 좀 갖고싶지만)

어새신은 잭쨩 호시이 잭쨩....

버서커는 통상에는 갖고싶은애가 딱히 없음...

잔느도 됐음(..)

해서 5성이 없는 클래스는 아쳐, 라이더.

근데 아쳐라인은 한정인 길가나 이슈타르 아니면 썩 쓸모가 없고(아르테미스는 좀 갖고싶지만)

라이더는.... 드레이크, 삼촌맨, 케찰.. 허뮈쉬펄 저한테는 라이더가 완전 필요하네요

근데 예전부터 잭쨩을 넘나 갖고싶었던지라 확률이 가장 높은 어새신도 돌려볼 필요가 있어보임
하지만 하지만 여기서 엑스트라 클래스인 잔느가 낀다면?

잔느가 나오면 돈을 허공에 날리는 거나 마찬가지인 거신데....


그런데 여기서 빨간 글자로 적힌 한정까지 포함이라고 하면(그럴리가 없지만 행복회로를 돌려서)

슼승님이랑 브륀힐데 있는 랜서 쪽도 돌려보고 싶고...
한정 포함이 되면 어새신은 돌리기가 더 무서워지고(중복은 필요업ㅂ어)

버서커... 라이코우 호시이...

근데 무엇보다 흑잔느가 엄청 인기가 좋을 것 같네요.



흠 정리하면

저 개인적으로는 한정 포함이든 아니든 라이더 쪽을 돌리면 잔느가 나오지 않는 이상 무조건 이득일 것 같습니다.

메이브가 나온다 해도, 뭐, 어차피 성능적으로 라이더 클래스는 라토키랑 산밥 때문에 그렇게 모자라지도 않고
라이더에서 현재 가장 갖고싶은 건 케찰코아틀이지만, 오지만디아스도 굉장히 좋아하고 성능도 훌륭하니 나무랄 데가 없고..
드레이크가 분명 성능은 좋다곤 하지만 개인적으론 약간 애매하네요. 어디까지나 다른 5성급 라이더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물론 뭐가됐든 '5성 라이더'가 나온다면 주절먹이긴 상태네요..

역시 라이더를 돌려야 하려나.......?





정월한정 개념예장 이미지

출처는 디씨 달갤


아 청밥 넘나 에쁘당....

덧글

  • WeissBlut 2016/12/25 16:53 #

    전 한정 포함이면 엑스트라 돌리고 아니면 캐스터 돌릴 것 같네요. 흑잔 공띵 멀린 전부 없는 찐따라서…
  • 크레멘테 2016/12/25 17:17 #

    한정 포함이면 진짜 머리 터질 것 같은데..OTL 한정 포함이면 랜서 돌릴 것 같네요 전....
  • 비타 2016/12/25 20:35 #

    저는 어쎄신 아니면 랜서를 돌릴까 생각중입니다.
    어쎄신은 일단 꽝이없고, 랜서는 스카자하가 정말 가지고 싶네요.
  • 크레멘테 2016/12/25 23:29 #

    어쌔신은 룰러가 낄 가능성이 높다고..
    한정캐 포함이 아닐테니 그럼 잔느와 잭쨩 50% 확률이라 아 넘나 무섭네요
  • MEPI 2016/12/28 00:42 #

    이렇게 말씀하시면... 전 다 돌려야 하는데 그럴 돈은 없고... 후으... ㅠㅠㅠㅠ
  • 크레멘테 2016/12/28 01:00 #

    돈이 문제가 아니라 어차피 하나밖에 못 돌릴걸요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