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초에 1070을 구입한 목적은 동영상 녹화였지만
전에도 포스팅 했듯이 뜬금 MMO가 땡겨서 망전할까~ 시작한 검은사막인데 검은사막을 하길 잘 한 것 같네요.
정말 2015년 초에 막 오픈했을 때랑 지금이랑은 스케일도 완전 달라졌고
컨텐츠야 원래 많았고....
스샷은 무슨 8K까지 찍어지네요. 업로드가 안 돼서 리사이징했지만..
위의 스샷들처럼 그래픽 하나는 정말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제 1070은 1070 중에서도 좀 하위급 모델인데 그래도 잘 받쳐주네요. 완전 최최최최상옵은 아니었던 것 같지만 그래도 최상옵에 가깝게 돌리고 있는데 겜 쾌적하게 잘 돌아가고 스샷도 이쁘게 찍히는 것이 1070 사길 잘 한 것 같아요.

다시 잡고 나서 한 54렙 정도까지는 사냥 달렸었는데 이스 잡으면서 쭉 낚시만 돌리다가 그저께 막 56렙 찍고 각성했습니다.
각성 하기 전이랑 후랑 사냥 속도가 완전 달라지네요ㅡㅡ 난 왜 지금까지 멍청하고 힘들게 미리 각성하지 않았던 걸까...
각성 전에는 투구족도 잡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소산도 막 쓸어담아져서 슬슬 시간나면 스토리 퀘 같은 거 하면서 진짜 모험을 떠나볼까(...) 생각중.. 해적섬 퀘스트 같은 것도 있고 막 이것저것 많더라구요. 아직 안 가본 지역도 많고... 스펙 후달려서 못 가는 지역도 많고.(...)
스펙업을 하려면 무기 강화를 해야하는데 제가 온라인 게임 강화라면 학을 떼는 인간이라 그냥 느릿느릿 장기적으로 적당히 폐지줍줍이나 낚시 하면서 돈 모아서 강화된 템을 살까 생각중입니다. 고강화면 만족해.. 유랑 동은 생각도 안 함.
하여튼 검은사막 덕에 1070 뽕을 뽑네요. 앞으로 모험하면서 괜찮은 스팟 있으면 열심히 스샷 남겨야겠습니다.

at 2017/06/13 02:54
덧글
검은 사막 그래픽도 좋아보이고요.
국내 MMO RPG들은 그놈의 게임가드니 뭐니 해서 깔아야 하는 것들 때문에...
잘 보고 가요~
전 하다가 쉬다가 하다가 하고 있네요 복귀자 혜택 받을려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