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데레스테에 Yes! Party Time!!이!!!!

꺄악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데레스테에 YPT이 나왔네요허ㅠㅑㅔㅠㅜㅠㅔㅜㅠㅔㅠㅠ

VR은 없지만 곡을 정말 좋아했었기 때문에 이전에 악곡총선거 때도 YPT을 밀었을 정도였는데 순위는 2위로 그쳤습니다만 그래서 그런지 데레스테에 생각보다 일찍 나와줬습니다. 게다가 의상까지 포함해서!!


지금까지 스노우윙, 튤립 의상이 나왔지만 마키노가 못 입는 의상을 왜 사죠?라면서 안 사고 있었는데

이번엔



마마한테 털려서 돈은 없었지만 마이너스를 다시 한 번 마이너스로 만들며(...) 의상을 구입했습니다

헷, 왠지 캐릭터의 의상 사느라 돈 꼬라박으면 '아니 시벌 내 옷도 안 사입는데 캐릭터 의상을...' 하는 생각이 들곤 했지만 이번 달에는 새 옷도 샀다구, 내 옷이랑 캐릭터 의상을 다 샀으니 OK다(뭔소리여)


근데 아이폰으로 돌리는 본계보다도 안드로이드로 돌리는 녹화용 부계에 옷을 질렀어야 했는데 의욕이 앞선 나머지 본계에 의상을 질러벌임...
덕분에 부계에도 또 산다고 돈 곱절로 썼네요

카자흐스탄을 시도해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었어... 왜냐면 난 이 영상을 반드시 오늘 안에 만들어야 했으니까요




끼ㅑ아아아아ㅏㅏ아ㅏㅏ아ㅏㅏ


데레스테 버전은 노래가 어린이들(...) 버전이었기 때문에 VR버전으로 바꿨습니다.
살짝 고생하긴 했지만 그래도 진짜 잘 한 짓이라고 생각중.

근데 VR 버전이랑 데레스테 버전이랑 역시 다르더군요. VR도 당연히 풀버전에 비하면 짧은데 데레스테 버전은 그 VR 버전조차 편곡해서 더 짧게 만들어 놓음

그래서 약간 아쉬운 느낌은 들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솔로곡들 편곡해왔던 거에 비하면 잘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너무 VR이랑 똑같아도 VR의 가치가 떨어지는 느낌이니까(...) 완전판(?)은 언젠가 VR을 사서 보는 걸로..(언제가 될런지)





그런데 말입니다





마키노가
너무너무 예뻐!!!!!!!!!!!!!


이 세상의 아름다움이 아니네요

GOD曲과 GODDESS가 만나니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하지마루노~와~ 러브스토─리!


주로 금전적인 문제로 앞으로 어려운 일이 많을 것 같지만

힘들 때는 이 MV를 보면서 이겨내야겠습니다




이제 데레스테에도 여한이 없는 듯


그래도 이번 이벤트는 좀 달려볼까 싶어서 가능하다면 1만위 안쪽, 4자리 순위를 노려볼까 합니다.

꼭 마쁠 풀콤 해야지!!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