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스테] 야가미 마키노 2차 SSR 떴다

는 사실 전원 착용 가능 복장이지만


그렇긴

하지만...!!




이거 완전 마키노 전용 아니냐????


솔직히 이거

하이·리베레이션+ 의상이랑

로얄 스타일ND


이 두 의상을 적당히 잘 섞은 것 같지 않습니까?? 이거 완전 마키노 전용 의상 아님??

사이게이가 2주년 기념으로 월말 한정 마키노를 내주셨으요!!
카드 일러가 없긴 하지만(?)



일루저니스타 Ver.마키노



스맛폰용 일루저니스타 Ver.마키노




전원 착용 가능 의상이긴 하지만 특히 마키노에게 넘나 잘 어울리는 것입니다

배색상 쿨 아이돌한테 잘 어울리게 생기긴 했는데, 마키노만큼 잘 어울리는 애도 드물듯요ㅋㅋㅋ
사실 기존 사이버전사 SSR 복장은 예쁘긴 했지만 개인적으론 드레스타입이 더 좋았던지라 아쉬운 느낌도 있었는데 드디어! 여기서! 드레스가! 마키노에게 잘 어울리는 드레스가!!

스타리스카이 브라이트도 예쁘긴 했지만 완전 기본 복장이라 너무 익숙한 감이 있었고
어크로스 더 스타즈는 빌어먹을 속바지ㅡㅡ 때문에 엄청 안 이뻤었는데

드디어 마키노에게 잘 어울리고 새로운 드레스타입 의상이 나와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의상이 5개가 되면 만들고 싶었던 것



이건 뭐 진짜 그냥 마키노 신 SSR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네요.

최근 한정 유이 복각 때 가챠 폭사하고 진심으로 데레스테 삭제까지 생각 했다가 마키노 때문에ㅠㅠ 못 접었었는데
이렇게 케어를 해주시니 사이게이님 따르겠습니다 충성충성...(부히부히)

일루저니스타 뿐만이 아니라 여러 곡에 어울릴 것 같은 올라운드한 복장일 것 같네요. 여러모로 돌려봐야겠다..!

덧글

  • SAngel 2017/09/02 00:48 #

    용케도 마키노를 마차에 태우셨군요. 전 카나코 나올 때까지 MV 찍어볼까 하다가 포기했는데.
  • 크레멘테 2017/09/02 01:12 #

    하하하 전 한 번만 태우면 영상으로 남길 수 있었으니까 fgo 하면서 돌려댔습니다(...)
  • 쿠로코아 2017/09/02 20:30 #

    사실 저거- 린 쓰알 의상 보라색으로..[웁웁]
  • 크레멘테 2017/09/04 02:08 #

    아닙니다 마키노 2차 쓰알임 아무튼 2차쓰알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