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드 디 어

Hoooooooooooooooolllllllyyyyyyyyyyyyyyyyy
SHIT!!!!!!!!!!!!


드 디 어

RFB가

저에게

와줬습니다




사실 확업 이벤트 공지를 봤을 때 소지한 제조권 갯수는 17장.(.....)
이벤트 할 거라고 생각도 안 했고

그냥 뭐 별로 딱히 원하는 건 없었지만 의외로 자원도 잘 모였고, 전투하러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간간히 제조권이나 까먹는 잉여다메라이프를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공지가 떠서 엉.. 뭐냐... 전 날 공지하는 센스라니... 에라 모르겠다...

하는 정도의 인식이었고,
확률업 그런 거 다~~~~~~~~~~ 거짓말이라고 생각했는데

허미쉬펄 이렇게 RFB가 나와줬으니 이번 확업 이벤트는 충분히 할 일을 다 했네요.

1085회만에!!!!



실은 오늘 아침에 제조를 땋 돌렸는데

48분이냐고!


하면서 근데 48은 뭐지.... 하고 있었다가 보니 얼마전에 나온 신규 AR, 이지만 성능과 일러는 구데기다(....) 라고 하길래 뭐어어야아아아 똑같이 8로 끝나려면 10분 더 많이 나오라고오오오오 하고 있었는데 와...

정말 58 뜬 걸 봤을 때의 충격은 얼마전에 슈가하트 먹었을 때보다 더 충격이었습니다

그만큼 오래 기다린 것도 있고
슈가하트 때는 왠지 모르게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
이번에는 정말 나올 거라는 생각을 안 하고 있었던지라 뒤통수가 짜릿해지는 충격으로 순간 정신이 얼얼해졌네요.

스샷에서도 알 수 있듯 마지막 제조권으로 돌려서 나온 거라 뭔가 더욱 짜릿한 느낌
근데 동시에 쾌속제조권도 없어서 은장작 한 번 해서 쾌속제조권 캐와서 돌렸습니다.(....)


사용한 제조식
AR 5성 컴플리트..


별로 AR 5성을 다 모으고 싶다거나 도감을 채우고 싶다는 이유로 RFB를 원한 건 아니었지만
RFB를 데려오려고 하다보니 어느새 AR을 다 모아버렸네요..

이제 안심하고 G36C를 위한 SMG식을 돌릴 수 있을 듯.
그러다 탄약 모자라면 RF식 돌리면 되고.. 여하튼 AR식은 이제 완전히 벗어나게 되었습니다ㅠㅠ 감개무량ㅠㅠ


RFB를 바로 육성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응 코어없어


급할 것도 없으니 걍 느긋하게...천천히 해야겠네요..ㅎ...(...)


아 뭔가 굉장히 한시름 놓은 기분입니다. 이제 편하게 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덧글

  • 쿠로코아 2017/09/10 21:55 #

    저 식... 5성 나오긴 나오는군요.
  • 크레멘테 2017/09/10 23:02 #

    95/400/400/95가 보통 알려진 마개조(?) AR식이라 거기서 조금 건든 건 다 똑같이 나옵니다
    전 95/400/400/95로 댕댕이, 97식 먹고 405로 장난친 걸로 T91이랑 RFB 나왔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