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감상

아힝흥헹 사쿠라ㅠㅠ


헤븐즈필 선행 상영회 다녀왔습니다.

전 3부중의 1부라서 별 장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전개되어서 놀랐네요.

랜서, 캐스터, 어새신(코지로)이 리타이어하고 호구버는 성배?앙그라마이뉴?에 먹혔고

남은 건 주완행님, 버서커, 아쳐, 라이더누님, 흑밥이군요.
사실 HF 스토리는 너무 오래전에 플레이 한지라 거의 기억이 안 나고 주요장면만 드문드문 기억이 나는 상황이라

지금 iOS 버전 레아르타누아를 사다 재탕 뛰어볼까.. 하는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 자체는 전체적으로 초반부의 공통루트는 빠르게 스킵하고
시로랑 사쿠라의 관계 부분에 중심을 둔 프롤로그로 시작해서
루트가 갈리는 교회 부분부터 이야기가 진행이 됐는데, 약간 중구난방 식으로 장면이 바뀌는 감이 있었던지라 처음 걱정했던 '얼마 진행 안 될 것 같은데...'가 아닌 '이거 너무 많이 때려박은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면 아직도 남은 스토리가 훨씬 많다는 거.... 2, 3부 하면 대충 5시간쯤 될텐데 잘 우겨넣을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건 역시 흑밥과 라이더 부분이랑
사쿠라가 시로를 찌르는 걸로 변조된 짤이 많이 돌아다녔던 비 속의 그 장면..

뭐 둘 다 너무 유명한 장면이니까
근데 둘 다 3부쯤에 나오려나... HF은 중간 스토리가 어땠는지 머리속이 텅 빈 느낌이네요

금삐까가 나와서 존나 개망나니 짓을 한 것 같기도 한데.. 이건 2부쯤에 나오려나.


하여튼 정말 생각 외로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어차피 잘 했겠지 하는 맘이었던지라 딱히 걱정을 한 건 아니지만..

뭣보다 사쿠라가 넘 가련하고 이쁘게 나와서, 제가 딱히 사쿠라빠는 아니었는데 이번 극장판을 계기로 좋아질 것 같네요. 물론 원래 싫어하는 건 아니었고, 정확히 말하면 처지가 너무 불쌍해서 남들이 그 쪽으로 사쿠라 까면 사쿠라까지마야개새끼야 하고 실드만 쳐주는 정도?(...)

일반 상영 시작하면 한 번은 더 볼 것 같네요.. 내용은 됐고 사쿠라 보러..

본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이더 누님은 신지 디버프 때문에ㅡㅡ 호구버한테 무려 근력으로 지는... 시발.. 신지 개새끼 뒤질라고 시발새끼가

그래도 마지막에 주완행님 바르는 장면으로 어느정도 체면은 살린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트루엔딩의 마안살 라이더누님을 볼 수 있길 바라며.. 일단은 먼저 2018년의 2부를 기다려야겠네요.

덧글

  • 몬토 2017/10/29 07:13 #

    그렇다면 매직컬 팔극권 신부의 멋진모습도 그때쯤이려나요.
  • 크레멘테 2017/11/03 01:09 #

    애니 제작진의 마파에 대한 사랑을 보니 잘 넣어줄 것 같네요ㅋㅋ
  • 바토 2017/10/29 09:30 #

    마파두부에서 다들 웃움이.^^
    라이더 누님이 후반전 멋졌습니다.
  • 크레멘테 2017/11/03 01:09 #

    이게 진짜 라이더 누님이신데 세이버한테 털리는 장면에서 진짜 부들부들...........
  • 괴인 怪人 2017/10/29 16:48 #

    보고싶었는데....
  • 크레멘테 2017/11/03 01:10 #

    일반 상영도 한다고 하네요ㅎㅎ
  • 괴인 怪人 2017/11/03 01:11 #

    11.16 로 잡혔더군요 만세입니다
  • 크레멘테 2017/11/03 01:15 #

    오 날짜가 나왔군요!! 저도 또 보러 가야겠습니다ㅎㅎ
  • NovaStorm 2017/10/30 00:29 #

    2부의 주역은 이리야가 될려나요.. 헤필 루트상..
  • 크레멘테 2017/11/03 01:10 #

    1부 마지막에 도시로 나간다느니 했으니 2부는 꽤 활약 할 듯하네요..
    하지만............ 하...트캐..ㅊ....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